기사 메일전송
‘REA-JET HR’ 화제 - (주)씨.아이.제이코리아 - 가변데이터, 난수마킹, QR코드 인쇄 가능
  • 기사등록 2018-05-21 10:23:27
기사수정



인쇄 마킹기의 선두주자인 ㈜C.I.JKOREA(대표 임진홍)가 선보인 ‘REA-JET HR’이 주목을 끌고 있다. 디지털 인쇄장비인 REA-JET HR은 인쇄산업 분야에서 옵셋, 플렉소, 타발기 등 인쇄가 가진 공통의 문제점, 즉 가변데이터를 적용하기 위해 판을 새로 제작하거나 비용 문제로 적용이 불가능했던 문제점을 파악해 대폭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주)씨.아이.제이코리아는 TIJ잉크젯 마킹 방식의 REA-JET HR과 기존 인쇄기를 조합하여 전통적인 인쇄 방식에서 불가능했던 가변데이터, 난수마킹, QR코드 인쇄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인쇄 시장에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C.I.JKOREA의 REA-JET HR은 분당 최대 720m의 속도로 인쇄가 가능하여 옵셋, 플렉소 인쇄 수준의 스피드로 마킹이 가능하고 최대 16개의 헤드를 장착함으로써 대량의 정보도 한 번에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잉크를 제공함으로써 두 인쇄 장비의 조합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하이브리드 인쇄 솔루션을 제공, 인쇄업체들에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인쇄업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주)CIJKOREA의 임진홍 대표는 “TIJ방식 잉크젯 마킹기 REA-JET HR은 기존 CIJ방식의 마킹기와는 다르게 희석제(솔벤트)와 세척제(MEK)를 사용하지 않는 MEK프리형의 카트리지 잉크를 사용하는 친환경 장비로서 기존 CIJ방식의 마킹기에 비해 유지보수 비용이 1/5 수준으로 원가절감에 크게 기여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최근 CIJ방식에서 TIJ 방식인 REA-JET HR로 인쇄 장비를 교체한 ‘T’사의 관계자는 “연간 인쇄장비 유지비용에서 약 2,000만원을 절감할 수 있고 고객의 다양한 가변정보 요청을 수용 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CIJKOREA의 장비인 REA-JET HR로 전량 교체 하겠다”고 밝혔다. 

TIJ방식의 잉크젯 마킹기 REA-JET HR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C.I.JKOREA 홈페이지나 031-378-3045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씨.아이.제이코리아는 롤투롤마킹, 라벨뒷면카운터마킹, 코팅면직인쇄, 게이밍코드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