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1 10:44:46
기사수정



레드프린팅앤프레스(대표 황영민)는 최근 코이 에디터를 활용해 ‘명함 템플릿 서비스’를 오픈했다. 

코이 에디터는 바로 디자이너가 제작한 다양한 디자인들을 빠르고 손쉽게 템플릿화할 수 있고, 디자이너가 제작한 디자인 그대로의 미려함을 살릴 수 있다. 또한 CMYK 엔진을 탑재해, 디자인 작업 그대로의 색상을 웹 상에서는 물론 인쇄물에서도 구현할 수 있다.

레드프린팅앤프레스의 디자인 명함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들 중에서 고객이 직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에디터를 활용해 ‘문구 입력’에서부터 ‘문구의 위치 조정’, ‘폰트 선택’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해서 쉽고 편하게 명함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디자이너가 제작했던 색상을 그대로 구현한 점도 큰 특징이다. RGB 형태의 색상이 아닌 CMYK 엔진을 탑재해 디자인 작업 그대로의 색상을 웹으로 구현하며 이것을 다시 인쇄했을 때도 크게 색상의 변화없이 그대로 인쇄될 수 있다. 코이 에디터의 진가는 ‘웹 투 프로덕트’와 결합이 되면서 그 시너지를 발한다. 디자이너들이 코이 에디터를 통해 쉽게 디자인을 템플릿화하고 고객들은 그 템플릿으로 개인화된 상품을 주문한다. 

이 주문들을 웹 투 프로덕트를 통해, 자동화로 생산하게 된다면 ‘빠른 제작’과 함께 ‘품질 높은 상품’을 고객들이 수령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1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