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렉시블 프로세스 높인 생산성 UP - 화인웹테크(주) - 갤러스 플렉소 인쇄기 2대 - 한국 하이델베르그서 도입
  • 기사등록 2018-06-26 17:56:59
기사수정




고품격의 고부가가치 인쇄


화인웹테크㈜(대표 장태수)는 최근 한국하이델베르그㈜(대표 민경일)가 공급하는 갤러스(Gallus) 플렉소 인쇄기 2대를 연이어 설치했다.  

화인웹테크㈜는 2000년 레터프레스 사업을 시작으로 인몰드, 콜드 포일, 실크 스크린 등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 하고 플렉소 인쇄까지 확대하면서 현재 화성시 정남면에 직원 100여 명이 종사하는 레이벌 인쇄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높은 부가가치의 레이벌 인쇄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화인웹테크㈜ 및 화인웹테크 기술연구소는 지속적인 품질개선, 고객만족 극대화라는 목표하에 각종 특허와 US, CSA의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소기업청이 지정한 유망선진기술업체이기도 하다. 

생활용품 레이벌 분야뿐 아니라, 산업용 레이벌, 사무 용품 레이벌 등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는 화인웹테크㈜는 제판에서부터 인쇄, 후가공까지 모든 인쇄 공정을 인하우스에서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설비를 갖춰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화인웹테크㈜는 주요 파트너사인 LG전자, LG생활건강, GS칼텍스 등으로부터 우수협력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와 같은 기반에는 화인웹테크㈜가 고객사가 요구하는 거의 모든 인쇄 프로세스(인몰드, 콜드 포일, 실크스크린, 배면인쇄 등)를 혼합해서 복잡한 작업도 능숙히 처리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추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장성환 화인웹테크㈜ 부사장은 “갤러스 플렉소 인쇄기에 투자한 이유는 고객이 원하는 거의 모든 프로세스를 갤러스 장비 하나로 끝낼 수 있을 만큼 유연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갤러스 플렉소 인쇄기는 품질과 생산성 면에서 뛰어날뿐 아니라, 무엇보다 독보적인 프로세스 유연성을 갖추고 있어 고부가가치의 레이벌을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강점을 갖고 있다. 

갤러스 장비가 높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기반은 인쇄 시스템이 시스템적 모듈식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필요에 따라서 마음대로 인쇄 유닛들을 확장하고 프로세스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레이벌 인쇄 사업의 성장과 함께 인쇄기를 설치한 이후에도 그에 맞춰 확대 구성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현재뿐 아니라 미래까지 대비할 수 있게 된다. 

갤러스 레이벌 인쇄 시스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ECS 340은 효율적이며 비용 대비 효과가 뛰어난 레이벌을 생산할 수 있는 대표 시스템이다.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레이벌의 디자인은 복잡해지며, 통수는 줄고 납기는 빠듯한 레이벌 인쇄 시장에 대응하여, 생산성을 올리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으로 이미 시장에서 검증 받았다. 

레이벌 인쇄 업계에서 웹 경로가 가장 짧아 손지가 적고 인쇄 효율성이 뛰어난 장비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화강암 코어로 되어 있어 튼튼한 구조로 고속에서도 매우 조용하고 부드럽게 가동되며 정전기 방지의 특성을 보인다. 

화인웹테크㈜는 앞으로 갤러스 플렉소 인쇄기를 통해, 작업 유연성을 더욱 극대화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나아가 친환경 인쇄를 확대해 더욱 시장을 넓혀갈 계획을 하고 있다.  시장의 요구에 맞추는 것에서 나아가, 레이벌 인쇄를발전시키고 선진화시켜 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만족으로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는 화인웹테크㈜의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독일 하이델베르그 본사가 세계적 명성을 갖고 있는 갤러스(Gallus)의 인수 절차를 마무리함에 따라, 갤러스의 국내판매 및 서비스는 2017년부터 한국하이델베르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