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첨단 점착 레이벌 기술 습득 - 한국에이버리 - 충주공장서 엔드유저 대상 - 'Behind the Label' 개최
  • 기사등록 2018-06-26 18:02:34
기사수정



한국에이버리(대표 송경환)는 지난 5월 18일 충주공장에서 엔드유저(브랜드소유주)를 대상으로 'Behind the Label'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디아지오코리아, 더샘, 일동제약, 코스맥스, 한국존슨앤드존슨, LG 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아모스 프로페셔널, 한국화장품, 현대/기아자동차, 에스피씨 지에프에스(SPC), LG전자, 동아제약, CJ제일제당, OB맥주 등의 담당자 및 관계자 28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작년 하반기 참석자 18명 보다 많은 28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세미나는 점착레이벌의 기술 및 특징 소개, 품질관리팀 및 신제품개발팀의 시연 및 실습, 충주 공장 생산시설 설명 및 투어, 레이벌 품질문제 해결 사례, 에이버리데니슨 이노베이션 제품 소개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돼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세미나에 참가한 각 사 담당자 및 관계자들은 체계적인 준비와 자세한 설명으로 세미나 내용이 업무에 매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답했으며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또한 신제품 소개 기회가 더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응답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는 기존에 꾸준히 참석했던 한국존슨앤드존슨이나 LG생건, 아모레퍼시픽 뿐만 아니라 자동차 업계와 제약회사 등 더욱 많은 회사에서 참석해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한국에이버리 담당자는 “Behind the Labe 세미나가 상반기의 경우 매년 3월에 개최되었는데 올해는 5월에 개최됨으로써 더 많은 회사에서 참석한 듯 싶다”며 “이노베이션 제품은 아쉽게도 지난해 하반기에서 추가된 것이 없지만 최근에 재활용 규정이 강화되면서 CleanFlake(수분리성 라벨)을 찾는 고객사가 많아졌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