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닥, 플렉소 인쇄 혁신 선도 - FLEXCEL NX Ultra 솔루션 - 고품질 인쇄와 친환경성 실현 - 무용매 VOC-free 수성기능
  • 기사등록 2018-10-22 11:08:37
기사수정




유지 관리 비용 낮고

비균일성 완전 해소


코닥은 KODAK FLEXCEL NX Ultra Solution을 통해 플렉소 인쇄의 혁명적 변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코닥의 FLEXCEL NX Ultra Solution은 기존 FLEXCEL NX 판재의 뛰어난 인쇄 성능을 계승했을 뿐만 아니라 무용매 VOC-free 수성 기능이 추가되어 한 시간 내에 출력된 판재를 제공할 수 있고 대량 생산 환경에서도 깔끔하고 균일한 판재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출원 중인 혁신적인 KODAK Ultra Clean 기술에 힘입은 FLEXCEL NX Ultra Solution은 대량 생산 및 낮은 유지 관리 비용 환경에서도 일관되고, 고품질의 플렉소 판재를 구현하는 최초의 수성 솔루션이다.
코닥의 부사장 겸 플렉소 그래픽 패키징 사업부 대표 크리스 페인은, “코닥은 플렉소 분야에서 기술 혁신 실적을 쌓으며 고객을 위한 성장과 비즈니스 성공을 도모하고 있고 복잡한 기술 과제들을 해결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KODAK Ultra Clean 기술은 수성 세척 플렉소 판재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비균일성”을 해결해냈으며, 인쇄업체들이 번거로운 솔벤트 세척 과정을 없앤 우리의 선도적인 판재 기술을  활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계속해 “FLEXCEL NX Ultra Solution은 우리가 2 년 전 Drupa에서 선보인 Ultra NX 기술 중 상용화에 나선 최초의 제품으로, 까다로운 생산 환경에서 다양한 고객층들의 베타 시험들을 거쳤다”며 “우리는 적극적으로 견고한 기술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얼리어답터들의 긍정적인 체험에 크게 고무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완성형 판재 솔루션


KODAK FLEXCEL NX Ultra Solution은 세계정상급 이미징을 위한 입증된 FLEXCEL NX System과 함께 새로운 FLEXEL NX Ultra Processing System과 새로운 FLEXCEL NX Ultra 판재가 들어 있는 코닥의 완성형 엔드-투-엔드(최상의) 판재 솔루션이다. 이 올인원 현상 시스템은 노출, 세척, 건조 및피니싱 과정을 결합하여 자동 클리닝 사이클을 통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견고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FLEXCEL NX Ultra 판재는 입증된 코닥 Flat Top Dot 기술를 활용하고 있으며, 코닥의 NX Advantage 기술과 인쇄 과정에서의 유례없는 잉크 전달 제어로 특허 받은 Advanced Edge Definition을 그대로 이용 가능해 탁월한 품질과 제작 효율을 보여준다. 이 판재의 두께에는 1.14 mm 와 1.70 mm 가 있으며, 라벨, 보드지, 연포장 등의 용도에 이상적이다.
첫 번째로 출시될 제품은 KODAK FLEXCEL NX Ultra 35 Solution이다. 이것은 최대 35" x 48" (889 x 1219.2 mm) 크기의 판재를 제작할 수 있다. 2019년 1분기에 출시 예정이며, 북미 시장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3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