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랜드별 맞춤형 대응 최고의 만족 이끌다 - 갈루스 라벨마스터 - 인쇄모듈 다양하게 장착 - 비즈니스별 유연성 으뜸
  • 기사등록 2019-05-20 10:26:43
기사수정



짧은 웹경로 손지 최소화 

분당 200m 높은 생산성


하이델베르그 그룹의 멤버인 갈루스는 라벨과 패키징 시장의 인쇄 회사들이 요구하는 유연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갈루스 라벨마스터(Labelmaster)를 판매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유연성은 혁명적인 플랫폼 디자인에서 비롯하는데, 인쇄 회사의 특정한 요구 사항에 맞도록 주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특정 모델에 따라 다양한 인쇄 모듈로 갈루스 라벨마스터를 맞춤 제작하면 모든 비즈니스 모델의 요구 조건을 정확히 충족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라벨마스터는 다양한 장점을 갖춘 모델인데, 손지가 최소화되도록 매우 짧은 웹 경로(인쇄 유니트 사이 단 1.4m), 최고 인쇄 속도 200 m/min로 높은 생산성, 서보 드라이브로 직접 구동되는 아니록스 롤러와 인쇄 실린더로 다양한 용지 사용, 그리고 빠른 인쇄 속도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인 핀맞춤이 인상적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쉬운 가동성


갈루스 라벨마스터는 다양한 모듈을 공급하며 높은 수준의 유연성을 전달하는 동시에, 자동화된 사전설정 기능으로 직관적이며 쉽게 가동된다. 가벼운 알루미늄 실린더를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HMI 터치 판넬을 사용하든, 인쇄 유니트에 직접 하든지에 관계 없이 완전 통합되어 가동된다.  






초고속 그리고 초정밀 고성능


갈루스 라벨마스터는 유연성뿐 아니라 인쇄 성능에서도 매우 뛰어나다. 이 신 개념의 기계 플랫폼은 절대적으로 정확한 핀맞춤에 최고 200m/분의 빠른 속도로 인쇄한다. 최적화된 잉크 챔버는 잉크 스플래시를 최소화하고 거품 형성을 줄이며 아니록스 롤러로 완벽히 잉크를 전달한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새로운 인쇄 유니트

신개념의 인쇄기 플랫폼을 갖춘 갈루스는 새로운 잠금 시스템을 또한 개발해 인쇄 유니트를 빠르고 쉽고 정확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시스템은 기본 유니트에 인쇄 유니트를 정확하게 위치시켜 매우 다양한 용지를 사용할 때 100% 정확한 핀맞춤을 보장한다. 


2개의 서보 모터로 고품질 보장


플렉소 인쇄 유니트에 있는 두 개의 서보모터는 인쇄 실린더와 아니록스 롤러를 직접 구동하므로 전형적인 프리미엄 갈루스 인쇄 품질을 보장한다. 새롭게 설계된 스크린 인쇄 유니트는 완벽한 고급 마감 효과로 강한 인상을 준다.  


정확한 핀맞춤, 수정 작업 절감


갈루스 라벨마스터가 느린 속도로 가동되든, 최고 200 m/min까지의 최고 속도로 가속화되든 관계 없이, 인쇄된 이미지는 항상 정확한 핀맞춤에 있다. 이는 새로운 기계 플랫폼의 독특한 품질과 정확성에서 비롯된다. 시간이 소요되는 수정 작업이 크게 줄어든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하이델베르그(주) 마케팅(02-793-1881)에서 제공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