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벌과 패키징 혁신제품 ‘촉각’ -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 벨기에 브뤼셀서 9월 24일 막 올려 - 9개 홀 35,000㎡ 규모로 - 브뤼셀 엑스포장서 개최
  • 기사등록 2019-06-24 11:55:23
기사수정

 





전세계 600개 이상의 업체 참가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가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벨기에의 브뤼셀 엑스포에서 9개의 홀 35,000㎡의 규모로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는 ‘Move your business forward’라는 주제로 레이벌 및 패키징산업의 미래방향 제시와 더욱 더 향상된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한다. 또한 올해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는 레이벌엑스포 40주년을 경축하며 그 어느 해보다도 더욱 성대하게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에는 ABG, 에이버리데니슨, 밥스트, 도미노, 더스트, 엡손, ETI, 후지필름, 갈루스, HP, Kocher & Beck, 코니카미놀다, 마크앤디, MPS, 닐피터, 오멧, 로토메트릭스 및 자이콘 등 글로벌 업체들 등 600개 이상의 출품사들이 참가를 이미 확정지었다.
또한 디지털 및 컨벤셔널 인쇄를 비롯해 하이테크 레이벌 및 패키징 원재료, 후가공과 컨버팅 시스템, 인스펙션, 오버프린팅 및 레이벌 어플리케이션 장비, 잉크 및 코팅, RFID 및 보안솔루션, 소프트웨어와 인터렉티브 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최첨단 기술 및 혁신적인 장비들이 데모 시연된다.


3개의 다이나믹한 이벤트 개최

 
아울러 전시회와 함께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를 대표하는 3개의 다이나믹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중 플렉서블 패키징 아레나(Flexible Packaging Arena)에서는 디지털 및 아날로그 2개의 인쇄라인을 통해 최신 GMP기준에 맞춰 식품과 간접적으로 접촉되는 연포장에 대한 시연을 한다.
또한 식품과 간접적으로 접촉되는 레이벌 및 연포장에서의 UV 경화에 대한 UVFoodSafe를 공유한다.
계속해 브랜드 이노베이션 쇼케이스(Brand Innovation Showcase)에서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뛰어난 브랜드 가치 창출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혁신적인 최첨단 기술의 생생한 데모 시연을 통해 어떻게 참관객들이 그들의 비전을 현실화 할수 있을 것인가 하는 비법을 함께 공유한다. 또한 지속성 인사이트 카페(Sustainability Insight Cafe)에서는 더욱 더 친환경적인 레이벌 및 패키징 인쇄를 위해 디자인된 최첨단 제품 및 서비스를 볼수 있다.
또한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에서는 레이벌 아카데미와 함께 업계 전문가들이 이끄는 마스터 클래스와 워크숍등이 진행된다. 마스터 클래스에서는 연포장, 잉크 및 코팅과 바니시,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에 대해 다루며 워크숍에서는 점착레이벌에 대한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한다.


레이벌엑스포 40주년 기념 역대 최대


레이벌엑스포 글로벌 시리즈의 경영 이사인 리사 밀번(Lisa Milburn)은 “올해 레이벌엑스포의 40주년을 경축하며 그 어느 해 보다도 더 규모가 성대하고 가장 뛰어난 엑스포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레이벌 산업은 여전히 절대 정체되지 않는 빠른 역동성을 갖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핵심은 옳바른 장비의 선택을 통한 옳바른 전략의 구사라고 생각되며 이러한 점이 이번 레이벌엑스포에서 제대로 구현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우리는 올해 레이벌엑스포에 참가한 바이어사들이 생생한 데모시연과 함께 다양한 부대행사들을 통해 그들의 사업전략에 더욱 힘을 증진시키고 그들의 사업을 더욱 확대 발전시킬 수 있으며 나아가 산업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솔루션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녀는 “우리는 또한 특별히 올해 3개의 새로운 쇼를 진행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출품사 뿐만 아니라 참관객들이 모두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계속해 “개막일인 9월 24일 저녁에는 명망있는 레이벌 인더스트리 글로벌 어워드가 진행되는데 이 상은 레이벌 및 패키징 산업에서 매우 중요한 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올해는 6개의 상을 수여하는데 특히 이중 2개는 새롭게 신설되었는데 그것은 ‘라이징 스타’부문과 ‘탑 유러피언 컨버터 상’”이라고 밝혔다. 계속해 “올해 개막 축하 갈라 세레모니는 레이벌엑스포 40주년을 축하하며 이전 행사 보다 두배 이상 크게 진행이 되는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7은 지난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5 대비 방문객수에 있어 5.6%가 증가되었으며 전시규모도 12%가 증가되어 역대 최대 규모를 나타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