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이브리드 인쇄 미래 정조준 - 갈루스 -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9 참가 - 다양한 신기능 인쇄기들 출품
  • 기사등록 2019-08-26 06:40:37
기사수정





홀 5, B28/C31

데모와 시연 통해 신기술 공개 


갈루스(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의 자회사)는 브뤼셀에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Labelexpo Europe 2019에서 라벨 인쇄의 디지털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라벨 엑스포의 슬로건 “Pow

-ered by Your Trust” 아래, 하이델베르그/갈루스 팀은 높은 인쇄 품질의 디지털 특수 효과, 가변 데이터 인쇄, 기존 라벨 인쇄 생산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을 장착한 여러 가지 라벨 인쇄기를 전시한다. 갈루스는 홀 5, B28/C31에서 전시한다.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라벨 비즈니스의 총 책임자인 Christ

-of Naier는“디지털화는 라벨 인쇄에서 중요한 부분”이라며 “하이델베르그/갈루스 팀은 오는 라벨엑스포 유럽 2019에서 이런 흐름을 전폭 포용하며, 디지털화 시대에 고객들에게 경쟁력을 한층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시 한다”고 말했다.  






디지털 프린트바

(Digital Printbar) 런칭


갈루스는 Labelexpo Europe 2019를 기회로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바(Digital Printbar)를 런칭하는데, 디지털 프린트바는 고농도의 불투명 디지털 화이트로 디지털 인쇄를 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잉크젯 인쇄 유니트이다. 

인쇄 폭 430 mm의 교체가능한 신개념의 디지털 프린트바를 통해 잉크젯 기반의 디지털 인쇄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면서 기존 스크린 인쇄에 필적할 수 있는 불투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바는 갈루스 라벨마스터 기계 시스템에 장치되어 전시될 예정이지만, 갈루스 라벨파이어 혹은 갈루스 RCS 430과 같은 다른 시스템에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 

이 기술의 큰 장점은 괄목할 만한 유연성에 있다. 일례로, 다른 언어를 인쇄할 필요가 있을 때 하드웨어를 추가하지 않고도 이런 형태의 추가 인쇄가 가능하다. 

작업의 조건에 따라서 이런 새로운 디지털 특수 유니트는 기존 특수효과 방법을 대체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프린트바에는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가 있어 직관적으로 가동할 수 있다. 또한 Ethernet 혹은 USB를 통해 워크플로우로 통합되어 빠르고 쉽다. 따라서 디지털 프린트바는 라벨 인쇄기와 프로세스의 유연성을 극대화시킨다. 


라벨마스터, 새로운 

로터리 퀵-체인지 

다이커팅 유니트 장착


갈루스는 라벨엑스포에서 빠른 규격 교체를 지원하는 새로운 로터리 다이커팅 유니트를 선보인다. 브뤼쉘을 찾는 관람 고객들은 갈루스 역사상 유례없는 빠른 속도로 1분 이내에 다이커팅 포맷을 교체하는 라이브 데모를 확인하게 될 것이다. 이 라이브 데모는 완전한 로터리 프론트-로딩 다이커팅 유니트인 신제품 Rotary Die-Cut Unit Quick를 갈루스 라벨마스터에 장착하여 시연된다.


라벨파이어, ‘나만의 스무디’

시연 통해 디지털화 장점 제시  


갈루스는 라벨엑스포에서 갈루스 라벨파이어를 사용한 “나만의 스무디” 캠페인을 통해 완전 가변 데이터 인쇄 (fVDP)를 선보인다. 

인쇄가 진행되는 동안에 스무디 첨가물의 타입과 개수에 따라 접착 라벨 디자인이 바뀌어 각 라벨은 이전 라벨과 다르게 인쇄된다. 

완전 가변 데이터 인쇄 옵션과 결합된 갈루스 라벨파이어 디지털 유니트의 무한한 가능성은 라벨 인쇄인이 필요로 하는 모든 작업들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산업형 가변데이터 인쇄 (iVDP)도 갈루스 라벨파이어에게는 문제되지 않는다. 작업자는 바코드, 2D 코드 및 시리얼식 혹은 맞춤형 라벨이 포함된 아이템뿐 아니라 극소량의 배치 인쇄를 위해 이 디지털 라벨 인쇄기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갈루스 라벨파이어 하이브리드 라벨 인쇄 시스템은 탁월한 유연성으로 작업자는 기존 인쇄 방식에 플렉소, 스크린 인쇄, 콜드 포일 효과와 같은 특수 프로세스를 디지털 인쇄와 결합시킬 수 있다. 


디지털과 특수효과  

다양한 가능성 제고

‘Powered by Your Trust’


디지털 인쇄와 특수 효과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하는 동시에 Labelexpo Europe 2019 (홀 5, B28/C31)의 갈루스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은 갈루스 기계 시스템의 다양한 테크놀로지(순수 디지털, 하이브리드 혹은 기존 방법)로 할 수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볼 수 있다. 아울러 갈루스 로타스크린 시스템 솔루션과 하이델베르그의 Phoenix UV LED 다이렉트 이미지세터로 제작된 최신 스크리니 인쇄판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