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실한 인쇄인이 애국자다 ‘賞福’풍년 - 정대원 대표 산업포장… 김생일 대표 대통령 표창 - 제54회 납세자의 날 - 서울 중구 은행회관
  • 기사등록 2020-03-23 12:39:34
기사수정




제54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이 코로나19 관련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불가피하게 취소되고 기념식 대신 훈·포장 등 전수행사가 4일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전수식에는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참석해 훈·포장 및 고액 납세의 탑 수상자 20명에게 직접 전수하고 지난 한 해 어려운 경제상황하에서도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해 주신 국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홍 부총리는 “성실납세해 주신 분, 기업경영도 건실하게 하면서 국가재정에도 기여해 주신 분들이야 말로 우리 사회의 ‘진정한 숨은 애국자’라고 치하하며 “정부는 소중한 세금이 한 푼도 낭비없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인쇄인들 중에는 정대원 (주)성원애드피아 대표가 산업포장을 수훈 받았으며 이밖에 김생일 태광상사 대표가 대통령 표창, 김평산 화신기계공업(주) 대표이사가 국무총리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홍사용 한영문화사 대표 등 6인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많은 인쇄인들이 성실 납세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울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실천한 아름다운 납세자에 강석진 대진인쇄사 대표가 선정되었다.  





■ 산업포장  

● (주)성원애드피아     ● 대표 : 정대원 

㈜성원애드피아는 2004년 창립한 이래 20여 년 동안 인쇄 분야에서 도전과 변화를 멈추지 않고 달려왔다. 서울 중구 충무로 본점을 시작으로 인현동, 성수동 사옥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인쇄 설비 시스템을 갖추고 최고의 품질을 고객에게 서비스 할 뿐만 아니라 인쇄 분야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 대통령 표창  

● 태광상사  ● 대표 : 김생일 

나염 프린팅 전문업체로 33년의 다양한 경험과 축적된 우수한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스크린인쇄 잉크를 해외에 수출해 매출신장을 통한 고용창출 및 성실납세로 국가재정 수입증대에 크게 기여했다.


■ 국무총리 표창  


● 화신기계공업(주)  ● 대표 : 김평산 

인쇄기, 코팅기 및 특수목적산업기계 제조 전문 기업으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기술로 고품질의 기계를 국내외 유수기업에 공급하고 있는 혁신기업이며,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우수기업이다.


■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 한영문화사   ● 대표 : 홍사용 

30여년간 인쇄인으로서 인쇄업계에 헌신한다는 사명감으로 인쇄업계 및 지역사회와 교류 협력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인쇄 품질수준을 미국이나 독일, 일본 등 선진국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최신 인쇄설비 및 CMS 시스템 도입등을 통해 인쇄산업의 선진화와 경쟁력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대창로라정밀공업사   ● 대표 : 신응균 

대창로라정밀공업사는 1984년 사업을 시작하여 그라비아 인쇄용로라를 제작하는업체로 과자봉지 라면봉지등 각종 비닐에 인쇄할수있는 로라를 제작하는 기업으로서 34년을 차별화된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하게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


● 주식회사 세원정밀   ● 대표 : 이승훈 

주식회사 세원정밀은 1990년 8월 설립하여 29년간 인쇄를 전문으로 하는 중소기업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한 가치 창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술과 노련함을 항상 키워가고 있다. 


● 두성종이(주)   ● 대표 : 이해원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시대에 맞춰 에콜로지 페이퍼 개발과 환경인증(FSC COC와 PEFC™COC 인증을 국내 최초로 동시 취득)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주)동양엘앤피   ● 대표 : 최영철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설비투자로 대구·경북 인쇄 발전에 이바지하고 2013년 대구 출판단지 입주 후 추가적인 투자로 노사안정 및 고용창출하며 매년 고액 납세로 국가재정수입에 기여하고 있다.              


● 신안제책사   ● 대표 : 안영일 

신안제책사는 양장 전문 제책업체로 1993년 창업 이래 꾸준한 설비투자와 기술개발로 매년 꾸준한 성장을 통해 성실납세 의무를 수행하는 제책업계의 선두주자이다.


■ 국세청장 표창


● (주)프린테크   ● 대표 : 노길용 

1973년 1월 대성인쇄사를 설립 후 1998년 11월 ㈜프린테크로 법인전환을 했으며 46여년간 인쇄업을 영위하고 있다. 꾸준한 설비투자와 공정 개선 등 품질향상으로 지역인쇄 산업기술과 발전을 선도하고 있으며, 경기침체와 동종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품질우선주의 실천과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주)드림애드앤프린팅그룹   

● 대표 : 김평일 

㈜드림애드앤프린팅그룹은 2000년 설립되어 출판 편집, 패키지, VMD 등 기획, 디자인 및 제작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하며, 국민으로서 성실히 납세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모범납세자이다.


● 대성전산(주)   ● 대표 : 김형석 

대성전산은 1986년 성실, 신뢰, 정직을 경영방침으로 창립한 디지털프린팅 전문업체로 11년 연속 수능 만점자를 배출한 대성학원의 관계사이며, 국내 주요 카드사 및 보험사, 관공서의 DM발송업무와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하는 POD(Print on Demand)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제일사   ● 대표 : 김종선 

제일사는 2003년에 개업하여 인쇄업을 운영하는 중소기업으로, 사업 초기의 자금조달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술 개발과 직원 복지 등 기업환경개선을 통해 매출이 급성장하였으며 성실납세를 통해 국가 재정 확보에 크게 기여하였다.


● 명광특수인쇄   ● 대표 : 김찬용 

명광특수인쇄는 명함, 라벨 스티커, 봉투, 명찰 등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며, 이 중 라벨 스티커 인쇄를 보다 전문적으로 맡고 있다. 주문 제작으로 모양과 수량 선택이 자유롭고, 전통 있는 회사로서 최고의 스티커 품질을 보장한다.


■ 아름다운 납세자 표창

● 대진인쇄사   

● 대표 : 강석진 

소외계층을 위한 정기적 후원 및 위기가정 지원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 지방 국세청장 표창  

쭗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 (주)영신피앤엘  ● 대표 : 이승현

(주)영신피앤엘은 1985년에 창립하여 다양한 인쇄장비 및 제판기술을 확보하고, 적극적인 투자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해 온 인쇄전문 업체로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매년마다 인쇄기술을 연구하여 독자적인 기술력 및 다수의 특허를 획득했다. 


● 화인특수지(주)   ● 대표 : 유광열 

국내 출판사들이 필요로 하는 종이를 원할히 공급하여 출판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수입에 의존하던 특수지를 자체 개발하여 국산화 했다. 종이로 구현되는 우리의 문화환경을 새롭게 만들어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성실한 납세의무를 이행하여 국가 재정수입에 기여하고 있다.


쭗 중부지방국세청장 표창


● 형제인쇄공사   ● 대표 : 이혜옥 

근면, 성실을 창업이념으로 창업한 이래 인쇄산업의 인프라 구축과 품질 향상을 통한 고용 증대 및 매출 성정을 바탕으로 성실 납세의무를 다하면서 투명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쭗 인천지방국세청장 표창


● 진성프린테크   

● 대표 : 박성권 

진성프린테크는 2006년부터 인쇄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로서 지속적인 사세확장으로 매출신장하고 있다.


■ 세무서 표창  

쭗 동작세무서장 표창

● 현진크리에이티브  

● 대표 : 장택순

‘잘사는 직원 잘되는 회사’라는 사시를 모토로 인쇄와 패키지 전문회사로 산업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며 건실한 회사경영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쭗 성동세무서장 표창

● 한솔코팅  ● 대표 : 김동상

다년간 인쇄업계에 종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02년 3월 인쇄 후 코팅가공을 전문으로 하는 한솔코팅을 설립, 18년간 상업인쇄 후가공에 필요한 다양하고 첨단 기계들을 도입하여 현재는 코팅, 라미네이팅, 금박, 실크 등 점점 영역을 확대하여 인쇄 후가공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쭗 부산진세무서장 표창

● 도서출판 세리윤  ● 대표 : 윤성업

도서출판 세리윤은 2002년 창립하여 디지털·아날로그 인쇄기 및 후가공기계의 도입으로 소량 다품종 인쇄물에 적합한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며 전문화된 디자이너들의 뛰어난 디자인과 신속하고 정확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회사의 신조로 삼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1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