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극복 ‘힘내라 대한민국’ - 김수영 출판진흥원 원장 - 희망캠페인 릴레이 참여
  • 기사등록 2020-06-28 13:20:26
기사수정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수영, 이하 출판진흥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해 국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전했다.

김수영 출판진흥원장은 지난 5월 11일 조성완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으로부터 릴레이 주자로 지목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과 의료진 등에게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의료봉사자 #힘내라 출판산업’의 문구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희망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보내는 응원 문구를 손글씨로 적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등 온라인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에 김수영 출판진흥원장은 “침체되어 있는 국민 독서 분위기 진작을 위해 「책과 함께 슬기로운 거리두기」캠페인 등을 진행했고 매출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는 출판 관련 업계에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활력을 부여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수영 출판진흥원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김연수 국립무형유산원장을 추천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2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