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 김영철 회장 그리움에 취하다 - 남인회 임시회의 19일 대림정에서 열려 - 남인회, 대내외 위상 - 제고에 큰 거목으로 평가
  • 기사등록 2020-06-28 14:11:52
기사수정





정부 코로나19 방역따라

소수회원만 참여 담소


남인회(회장 이영운)는 19일 오전 11시30분 서울시 중구 소재 대림정에서 임시회의를 소집하고 두성인쇄를 운영하고 있는 고 김영철 남인회 초대회장 부인을 초청,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영철 전 회장이 타계한 후 두성인쇄를 갑작스럽게 물려받아 경영상 바쁜 관계로 여러 사모임을 정리해 오다가 이번에 거의 마지막 순서로 남인회를 떠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영운 회장은 이날 고 김영철 회장의 발자취를 설명하고 배려와 양보, 회원화합을 위해 노력한 지난 추억과 옛정들을 하나씩 밝혔다. 또 처음 남인회 모임을 시작했던 장소가 여기 대림정이라며 회원 10여명이 거금을 모아서 보증금을 만들고 단체 구매사업을 하였으며 정보교환과 공동구매사업을 활성화시켰던 친목단체였다며 그 값지고 소중한 주춧돌을 놓은 분이 고 김영철 초대회장이었다고 밝혔다.

또 남인회의 대내외 위상제고와 조직확대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남인회 회원들이 서울인쇄조합과 대한인쇄문화협회를 이끌어 가는 임원진에 다수 진출하고 정부 포상을 받게끔 역할과 조언을 해 주신분이 고 김영철 초대회장이었다고 회상했다.

이날 남인회 임시모임에는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소수인원만 참여하여 진행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3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