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 재유행 불안 아쉬운 순연 - 레이벌엑스포아메리카 내년 3월 23일 개막 - 가상 컨퍼런스 9월 중에 개최 - 각종 모니터링 피드백속 결정
  • 기사등록 2020-06-28 14:17:05
기사수정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가 내년 3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것으로 연기됐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당초 올해 9월 15일에서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과 최근 다시 불거지는 재유행 우려와 관련해 최종 연기되는 것으로 결정됐다. 

레이벌엑스포 및 브랜드 프린트 아메리카 2020의 주최사인 Tarsus Group은 현재 진행중인 코로나19와 진행 상황과 관련해  올해 9월 15일 일리노이주 로즈몬트시 도널드 E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기로 하였던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의 새로운 날짜를 결정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가상 컨퍼런스는 9 월 중순에 개최돼 지속성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벌엑스포 / 브랜드 프린트 글로벌 시리즈의 이사인  Lisa Milburn은 “건강과 안전은 항상 최우선 순위가되므로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및 브랜드 프린트 아메리카 2020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우리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북미 지역의 전염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지역 파트너의 조언에 따라 행동했다”고 말했다. 그는 “도널드 E 컨벤션 센터와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CDC) 및 전시 업체들이 피드백에 참여했다”면서 “결과적으로 최선의 조치는 내년 초로 옮기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계속해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가 컨버터와 제조업체 간의 비즈니스를 유발하고 글로벌 시장을 발전시키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며 “전략적으로 2021 년 3 월로 연기함으로써 북미 지역 산업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충족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레이벌엑스포 및 브랜드에서 기대하는 최고의 품질, 안전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했다. 

TLMI의 Dan Muenzer 회장은“TLMI의 핵심 가치는 네트워킹과 지식 공유이며 이러한 가치를 실현시키는데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보다 더 나은 배경을 제공하는 곳은 없을 것”이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글로벌 브랜드들과 관람객들의 대면 기회가 사라진 것이 매우 아쉽다”고 말했다. 그는 “TLMI와 회원들은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2021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을 확대하며 업계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APTech의 Thayer Long 회장은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새로운 첨단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조는 계속 될 것”이라면서 “우리는 2021 년에 브랜드 프린트 아메리카가 북미 시장에 필요한 산업 복구 플랫폼의 역할을 할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