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감열 레이벌 퇴비화로 친환경 품에 - 에이버리데니슨 - 점착제 SX6030의 결합 - OK Compost 인증 쾌거
  • 기사등록 2020-09-28 07:46:58
기사수정





 환경오염 요소 제거 입증    

유럽 EN13432표준 충족


에이버리데니슨은 새로운 점착제 SX6030과 결합된 BPA-free 및 FSC 인증 감열 라벨이 OK Compost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여 보다 다양한 지속가능성 패키징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Jennifer Bijkerk (개발 기술자)는 “이 새로운 재료로 퇴비화 가능한 감열 재료 공급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퇴비화 가능한 라벨을 비롯하여 지속가능한 감열라벨에 대한 수요가 크며, 유럽 EN13432 표준은 TUV Austria ‘OK Compost’ 인증을 받기까지 매우 엄격한 요구사항을 적용한다”고 말하고 “본 새로운 소재는 BW099 (Thermal Eco BPA Free FSC SX6030-BG40WH FSC) 제품을 참조해 새로운 표면지/점착제 조합을 사용, 견고하고 실용적인 소재를 보장하며, 보관 시 특별 조건이 필요하지 않고 매대 진열 시 정상적인 보관 수명을 갖는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퇴비화 기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EN13432는 유럽 이외의 많은 국가에서도 퇴비화 가능성 기준으로 인정된다”고 말했다.

BW099는 주로 퇴비화 가능한 식품포장 및 비닐 봉지 라벨링에 적용되며, 특히 슈퍼마켓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무게를 재서 구매하는 과일 및 채소에 주로 부착된다.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금지 조치가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퇴비화 되는 쇼핑백 및 기타 포장재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모두 퇴비화되는 라벨을 필요로 한다. 2018년 10월, 엘렌 맥아더 재단(Ellen MacArthur Foundation)과 유엔 환경(UN Environment)이 발표한 글로벌 공약(Global Commitment)은 이 문제에 대한 여론과 함께 퇴비화가 잠재적인 해결책이라고 강조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플라스틱 폐기물 및 환경오염 요소를 제거를 위해 정부, NGO, 대학 및 기타 조직과 협력하여 본 약속을 지원하는 250개 이상의 기업 중 하나이다.

Luuk Zonneveld(셀렉트 솔루션 제품 매니저)는 이 신제품은 2m의 폭으로 이용 가능하며 최적화된 생산 효율성으로 시장의 광범위한 요구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본 제품의 범주가 컨버터들과 최종 사용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며 “또한 우리의 광범위하고 야심찬 지속가능성 목표에 크게 기여할 핵심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우리는 기존의 기술을 사용하여  독특한 표면지/점착제 조합이라는 혁신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고, 더욱 많은 인증된 제품으로 퇴비화 가능 제품 범위 확장을 위한 작업은 이미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4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