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28 09:09:37
기사수정

4,000dpi 암스키 도입가동

오성프린팅, 고객 만족↑


경기도 부천시 소재 오성프린팅(대표 임우헌)은 사세확장과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암스키 아우라 시리즈를 전격 도입했다. 동사가 현재 도입하여 절찬리에 가동에 들어간 암스키 아우라 ctp는 4,000dpi 고해상 레이저 기술로 제작된 것으로 고품질 인쇄 품질 실현에 제격이다. 또한 잔고장이 없고 관리가 쉬워서 투자대비 효율성이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같은 장점에 따라 암스키 ctp는 국내에서 지난 3년간 가장 많이 설치된 최대 판매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TEL: (02)464-6550


암스키 고품질 고객만족

삼진기획인쇄, 인쇄확대


서울시 중구 인현동 소재 삼진기획인쇄(대표 양현철)는 암스키 아우라 수지판 ctp가 도입돼 현재 가동 중에 있다. 동사는 이번 ctp도입에 따라 고품질 인쇄가 실현됐다는 자체 평가를 내리고 있다. 이는 정교한 제판능력을 자체적으로 갖춘데서 비롯됐다. 필름공정이 생략되니 신속 인쇄가 가능하고 원가절감까지 정착되어 인쇄하청까지도 관리하게 되어 생산성 향상이 이루어졌다. 또 고객회사인 기획사나 디자이너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차츰 까다로워지고 있는 인쇄시장 흐름에도 신속히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암스키는 잔고장이 없고 유지, 보수 비용부담이 없기로 유명하며 2020년 올 한해만해도 한국시장에서 20여대를 입고시켜 최다 판매기록을 해마다 갈아치우고 있다. 현재 독보적인 판매1위이다.

TEL: (02)-2266-7930


암스키 수지판 ctp 가동

다산시스템, 생산 증대


경기도 용인시 소재 다산시스템(대표 이남주)은 암스키 아우라 수지판 ctp를 입고시켜 현재 절찬리에 가동중이다. 암스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 ctp 출력기로 잔고장이 없고 좋은 품질의 수지판을 출력하고 있어 제2공장 사세확장에도 재구매 계약이 자주 이뤄지고 있으며 이미 검증된 기계로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중국 차스닥 상장회사로 ctp업계 선두에 있는 암스키는 중국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수지판ctp 분양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TEL: (031)224-4534


사세확장과 고객만족

(주)신광씨링, 품질향상


(주)신광씨링(대표 한상민)은 사세확장에 따라 암스키 수지판 ctp를 도입하고 현재 절찬리에 가동 중에 있다. 동사는 삼성전자 1차 밴더로 광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베트남 호치민시에도 공장이 가동되고 있다. 또 광주에 제2공장에 이어 충남 공주시에 신공장을 건립 중에 있다. 암스키는 중국 최고의 ctp 생산업체이며 검증된 중국 차스닥 상장회사이기도 하다. 4,000dpi해상도에 완벽한 개별 레이저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TEL: (062)515-9932


레이벌 인쇄 생산가속

제2공장 구축 전문화

대동전산폼(주)(대표 차장수)은 생산전문화를 정착시키고 있다. 기존 제1공장은 컴퓨터용 기록지를 전문 생산하고 있는데 비해 제2공장은 레이벌, 티켓인쇄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TEL: (053)593-6625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