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실한 인쇄인이 애국자다 ‘賞福’터져 - 제55회 납세자의 날 수상 영광의 얼굴들 - 국무총리 표창 수상 자부심 - 기재부장관 표창도 2명 영예
  • 기사등록 2021-03-29 11:39:43
기사수정




국세청은 지난 3일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1천57명 명단을 국세청(www.nts.go.kr)과 지방청·세무서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올해 납세자의 날 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로 개최되지 못하고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3일 오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제55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훈·포장 및 고액납세탑 전수행사’를 하는 것으로 대체됐다.

홍남기 부총리는 “굳건하게 기업을 경영하고 생업에 종사하시면서 성실납세해 주신 분들이야 말로 ‘코로나 위기극복의 주역’이며 ‘우리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라고 치하하면서, “정부는 소중한 세금이 한 푼도 낭비되지 않고 꼭 필요한 부문에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언급했다.

또한 김대지 국세청장은 모범납세자의 휴대전화로 발송한 축하 메시지에서 “우리 국민이 코로나19의 어려움을 이겨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성실납세 덕분이며, 모범납세자는 대한민국의 숨은 영웅”이라고 감사했다.


■ 국무총리 표창  


● 대원바인더리 

● 대표 : 박석원 

대원바인더리는 파주시 연다산동에 위치한 제책 전문업체로 2010년 창업 이래 꾸준한 설비투자와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납세의무를 성실이 이행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 (주)태경하이테크  

● 대표 : 최유해 

(주)태경하이테크는 지난 1990년 창업 이래 항상 고객편에 서서 기계를 제작하고 관리하는 품질경영과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다하는 회사로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 진성인쇄금박   

● 대표 : 이상용 

진성인쇄금박은 1993년 설립하여 교육문화, 출판문화의 외길을 걸어온 회사이다. 

납세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사회에 헌신하고 봉사하는 회사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 국세청장 표창


● (주) 삼진프린테크 

● 대표 : 원종환

(주) 삼진프린테크는 상업인쇄 및 출판인쇄 등 종합 전문 인쇄제작업체로써, 2020년 이후를 3차 도약을 시작하는 시점으로 삼아 과감한 투자와 폭넓은 인재채용을 계획대로 성실히 이행해 나가고 있다.


● 아이엔지 

● 대표 : 한민철

거래처와 상담을 통해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제작물을 만드는 업체이다. 주 관련업무는 인쇄제작, 카다록, 리플렛, 책자등 패키지개발-단상자, 싸바리박스, 칼라박스, 카톤박스 등 실사 및 시공 현수막 시트지인쇄, 아크릴관련 제작과 포장및 물류를 서비스하고 있다.


● 신성기업사 

● 대표 : 이규재

1980년 창업한 이래 40여년 넘는 기간 동안 신성기업사는 ‘인쇄는 문화를 발전시키는 지식과 정보의 원천’이라는 자부심 아래 우리나라 라벨업계의 선두주자로서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며 발전해왔으며, 고객의 요구에 더욱 만족하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


● (주) 예인미술

● 대표 : 장회운

예인미술은 파주시 신촌동에 위치한 인쇄업체로 ‘고객 믿음’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지난 30여년간 파주시와 상생하며 성실납세 실천 및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주) 테라북스 

● 대표 : 정양옥

테라북스는 파주 인쇄 정보 산업 단지 내 위치한 제책업체로 FSC 인증, G7 Master 등의 인증을 받으며 효율적인 공정과 친환경 설비투자를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 및 성실한 납세의무를 바탕으로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 티엘피(TLP)  

● 대표 : 이기명

국내 다국적기업에 인쇄물,국문라벨,물류기자재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쇄 전문업체이다. 인쇄기술 전수를 위해 신규직원을 적극 채용하고 있으며 최선의 사회공헌을 투명한 경영으로 여기며 국세를 성실하게 신고·납부하고 있다.


■ 지방 세무서장 표창  


쭗 강동세무서장 표창

● 불꽃피앤피  ● 대표 : 서동해

불꽃피앤피는 인쇄 및 출판물 제조업체로 오랜 기간의 동일업종 근무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가지고 친환경 원자재 사용 등을 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쭗 영등포세무서장 표창

● 대진피앤씨

● 대표 : 김정례

대진피앤씨는 2007년 설립된 스티커 인쇄 제조 업체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기업이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쭗 은평세무서장 표창

● 예인에디션

● 대표 : 김현수

예인에디션은 2014년 설립한 인쇄제조업 회사로서 일반책자, 디자인 기획 및 편집, 디지털 인쇄, 제본, 카탈로그 제작, 포스터 인쇄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다.


쭗 동안양세무서장 표창

● 대양

● 대표 : 김종은

전국적으로 책자, 포스터 및 현수막 등을 기획하고 제작하는 인쇄 전문 기업으로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성실히 국세 납부를 함으로써 지역 경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