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로나19와 공급망 압박으로 내년 9월 만나요 -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2 - 내년 9월 11일로 개최 연기 - 우크라이나 전쟁 등 여파
  • 기사등록 2022-03-28 10:06:21
기사수정




원자재 부족 압박도 심화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2(Labelexpo Europe 2022)의 개최가  내년 9월 11일부터 14일까지로 연기됐다.

레이벌엑스포 유럽의 개최자인 Tarsus Group은 유럽 레이벌 산업이 현재 겪고 있는 심각한 공급망 압박과 우크라이나의 급변하는 상황을 고려해 행사 날짜를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Tarsus Group은 성명을 통해 “이번 결정은 많은 부품과 재료의 부족으로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전시업체, 협회 및 더 넓은 업계와의 긴밀한 협의를 바탕으로 내려졌다”고 밝혔다. 또한 “팬데믹에 의해 촉발된 이러한 원자재 부족의 압박은 최근 몇 달 동안 심화되어 현재 긴 리드 타임이 유럽의 공급망을 방해하고 있다”며 “이벤트가 두 달도 채 안 남은 상황속에서 전방 시야가 확보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벤트 팀은 레이벌 업계의 최대 이익을 위해 일정을 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레이벌 엑스포의 전무 이사인 Lisa Milburn은 “레이벌엑스포 유럽의 일정을 조정하는 것은 참가하고자 했던 많은 업체들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매우 실망스러운 일이며 어려운 결정이었다”며 “특히 지난 2년 동안의 도전에 비추어 공급망 문제를 극복하고 업계가 필요로 하는 쇼를 제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지만 불행히도 이러한 문제는 현 단계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어 일정을 조정하는 것이 책임 있는 결정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Finat의 전무이사 Jules Lejeune은 “Finat은 이번 결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지지한다”며 “기존의 칩 및 부품 부족, 레이벌을 생산하기 위한 종이 및 기타 소모품 부족, 현재 우크라이나 상황으로 인한 주요 지정학적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극복해야 할 장애물이 너무 많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Finat은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산업을 위한 세계 최고의 무역 박람회인 레이벌엑스포의 자랑스러운 후원자로서  이번 일정 연기를 존중한다”고 발혔다.

레이벌엑스포 유럽의 일정 변경에 따라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시카고의 Donald E. Stephens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인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레이벌엑스포 아시아가 오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개최되며 레이벌엑스포 인디아가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레이벌엑스포 사우스 차이나가 12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