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RFID 인레이 장착 스마트화 일 낸다 - 한국에이버리데니슨 - RFID 적용과 전망 웨비나 - 효율성 제고 방향성 제시
  • 기사등록 2022-03-28 10:15:46
기사수정



한국에이버리데니슨은 지난 16일 매뉴팩처링티비를 통해 'RFID 인레이의 산업별 적용 사례와 솔루션, 그리고 향후 전망'이라는 제목으로 웨비나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제조업과 같은 전통적인 산업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각종 IoT 기술이 주목받으면서 스마트 제조라는 트렌드가 형성됐고, 리스크 상황을 새로운 기회로 반전 시키려는 기술 도입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수요가 폭증하는 물류 산업에서는 노동자의 근로 환경 문제까지 대두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물동량을 효율적으로 극대화 하면서도 가시성 및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있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한국에이버리데니슨의 백철민 이사와 백종원 이사가 발표에 나섰다. 

두 발표자는 웨비나를 통해 에이버리데니슨 스마트랙이 보유한 글로벌 RFID 도입 사례를 소개하고, 각 산업별로 RFID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으며 기업의 사업 효율성 제고를 위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 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웨비나 담당자는 창고 및 점포 내 효율적인 재고실사 및 재고관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을 통한 스마트 공장 및 제조로 전환 추진, 물류 전 과정 추적 가시성을 극대화, 무인 판매 및 옴니채널 추세와 관련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위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웨비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