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부 표창에 인쇄에 대한 자긍심 대단하다 - 제56회 납세자의 날 - 기재부장관표창 2인 수상 - 국세청장 표창도 1인 수상
  • 기사등록 2022-03-28 10:51:07
기사수정




국세청은 ‘제56회 납세자의 날’인 지난 3일 모범납세자 1047명, 아름다운 납세자 30명, 고액납세의 탑 4개 법인 등을 선정해 포상했다.

국세청은 김대지 국세청장 명의로 모범납세 수상자 1047명에게 휴대전화 축하 문자를 전송하고 홈페이지 알림창을 제공했다.

지방청·세무서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감안해 탄력적으로 기념 행사를 축소 실시했으며 모범납세자 표창장과 포상물은 최대한 예우를 갖춰 직접 방문 전달했다.

모범납세자로 선정되면 세무조사 유예, 납세담보 면제, 철도운임 할인, 공항 출입국 우대,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금융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성실납세 문화 확산을 위한 감사행사와 공모전 등도 개최한다.

인쇄인들 중에는 고광옥 유한회사 보문특수칼라 대표이사와 김환근 동인물산 대표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많은 인쇄인들이 성실 납세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 기획재정부장관표창 


● 유한회사 보문특수칼라 

● 대표이사: 고광옥 

1991년 '보문 인쇄'로 출발한 (유)보문특수칼라는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고급화된 패키지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사 내 디자인과 지기구조를 연구하는 개발팀을 구성하여 전문성을 높였다.


● 동인물산

● 대표: 김환근 

동인물산은 최신형 압출기, 다양한 종류의 그라비아 인쇄기를 보유한 업체로 다양한 천연색 컬러를 인쇄하여 국내외 업체에 납품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개발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 국세청장 표창


● 태양당인쇄 주식회사

● 대표: 김현기

태양당인쇄는 상업용 패키지인쇄 전반을 다루고 있으며, 1947년 창립이래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다양한 거래처로부터 무한한 신뢰를 받고 있다. 지기구조부터 디자인, 인쇄, 후가공에 이르기까지 패키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 서울국세청장표창


● 주식회사 비룡소 

● 대표이사: 박상희

비룡소는 30여 년간 국내 유아동 및 청소년 독자를 위한 책을 발간하고 있는 어린이책 전문 출판사이다. '꿈과 상상력이 비상하는 연못' 이란 뜻의 비룡소는 어린이들이 좀 더 넓은 세계로 비상하기 전 한번쯤은 머물다 가야할 어린이들의 '성장의 연못'이다.


● 삼성인쇄지기공업사

● 대표: 정재돈

삼성인쇄지기공업사는 1979년 4월에 개업하여 42년동안 출판업 등의 외길을 걸어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음반인쇄업무도 진행하고 있다. 어려운 회사 여건에도 불구하고 건전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하여 성실납세 의무를 이행하는 기업이다.


● 세종씨앤피 주식회사

● 대표이사: 나경록

세종씨앤피(주)는 디자인 및 제작하고 패키지포장, 집기 조립 등 여러 가지 사업의 다각화를 통하여 240~250억 정도의 매출을 꾸준히 달성하고 있는 90명의 젊은 직원이 꿈을 가꾸어가는 TOTAL POP,VMD 디자인 인쇄업체다.


● 주식회사 세종기획

● 대표: 위강복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패키지 전문업체이다. 패키지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발전해 나가고 있다.


■ 부산지방국세청장표창 


● 무학디엔피

● 대표: 조덕환

1990년 설립하여 인쇄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설립 이래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하여 ISO 9001 인증을 받았으며 창원시청 등 관공서에도 인쇄물을 납품하고 있고 꾸준하게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세무서장표창 


쭗 강남세무서장 표창

● 경일제책사  ● 대표 이선재


경일제책사는 1977년 11월 10일 설립된, 우리나라 서적 제본업계의 역사를 대변해온 기업이라 할수 있다.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오토메이션과 생산의 원스탑 라인화를 추구하여 왔으며 지식기반 산업에서 필수적인 기록물 제작의 사명감으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         



쭗 도봉세무서장 표창

● 다우  ● 대표: 양재홍


2003년 개업한 이래 안정적인 근무환경 조성을 목표로 디자인, 광고 인쇄 등을 제공하고 있는 시각디자인 서비스업체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였으며 성실히 납세의무 이행하여 국가재정에 기여하고 있다.


쭗 서초세무서장표창

● 제일전산  ● 대표: 김상열 


제일전산은 잉크토너 제조업과 유통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고품질 상품과 신뢰있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납세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여 국가재정에 기여하는 업체이다.


쭗 성동세무서장표창

● 승화프린팅 주식회사

● 대표: 최서영

승화프린팅(주)는 전문 인쇄인에 의해 설립되어 약 30년 동안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발전해온 특화된 인쇄업체이다. 당사는 일반인쇄는 물론이고, 식음료업과 관계된 특수 그라비아인쇄 등 고객의 제조원가 절감 및 제품의 품질향상에 공헌해왔다.


● 진성종합인쇄

● 대표: 황금연

진성종합인쇄는 1996년에 설립된 인쇄전문회사로서 기획, 디자인, 인쇄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이고 다양한 기술로 유수의 고객사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국내 인쇄 발전에 기여와 헌신을 위해 늘 노력하고 있다.


쭗 은평세무서장표창

● 한영제책사

● 대표: 이소현

한영제책사는 2005년 설립한 출판전문제본 제조업체로서 일반출판책자는 물론 전문책자까지 다루고 있다. 전통적인 제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선진화된 최신무선제본 설비 및 자동화설비를 도입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최상의 품질과 납기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쭗 안양세무서장표창

● SMTECH

● 대표: 이성문 

2004년 SMTECH를 개업하여 오토라벨러와 스티커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로서 이익창출 및 고용창출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쭗 대전세무서장표창

● 신진기획인쇄사

● 대표: 박인수 

대전 인쇄거리의 새로운 디자인 트렌드를 창출, 나아가 대한민국이 디자인 강국으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국제사회 봉사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 회장으로 25년간 활동했다.


쭗 서광주세무서장표창

● 동양씨링사

● 대표: 최경옥 

동양씨링사는 지난 1983년 9월 설립되었으며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서 고용창출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