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공정 컬러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 X-Rite와 팬톤 - 'X-Rite Link' 출시 - 전체 공정 모니터
  • 기사등록 2022-04-25 11:10:57
기사수정


X-Rite와 Pantone이 X-Rite Link를 출시했다. 

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색상 측정 장치 상태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하나의 중앙 대시보드로부터 수동 관리를 줄이고 성능을 최적화 하며 서비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전체 공정을 모니터 할 수 있다.

X-Rite의 글로벌 서비스 혁신부문 관리자인 Ben Spiegel은 '생산시 일관되고 정확한 색상을 얻으려면 잘 관리된 기기가 필요하다"며 "X-Rite Link는 효율성을 최대화하고 색상 오류를 줄이기 위해 여러 위치에 걸친 공정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기업에 제공함으로써 장치 교정, 위치, 인증, 유지 관리 등에 대한 가시성을 통해 관리자가 모든 측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고객은 X-Rite Link를 사용해 장비 전체에 걸쳐 NetProfiler 최적화 및 기기간 계약을 추적해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Netprofiler는 소프트웨어와 물리적 색상 표준이 혼합되어 있어 여러 장치를 쉽게 조정, 검증 및 정렬하여 공급망 전체에서 더 엄격한 색상 허용 오차와 향상된 글로벌 색상 일관성을 제공한다. X-Rite Link를 통해 사용자는 시간 경과에 따른 공정에 대한 통계를 보거나 개별 장치로 드릴다운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