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4P마케팅으로 고객과 함께 희망과 행복의 즐거움 공유 - 만나봅시다 - (주)바이오 택 송홍섭 대표이사 - 국내 최초로 유통선진화 깃발 꽂아 - 점착 레이벌 신속 공급 인정받아
  • 기사등록 2022-12-26 10:51:23
기사수정




사람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


(주)바이오 택(대표이사 송홍섭)은 올해 창립 23주년째를 맞고 있다. 23년이라는 성상(星霜) 하나하나가 마치 피라미드를 쌓아 가듯이 최고를 위해 숨 가쁘게 달려왔다. 이는 경험적인 측면에서 또 실증적인 측면에서 오직 레이벌 인쇄시장과 고객적인 관점에서 소통하고 공감하고 공유를 해온 게 귀중한 자산이 됐다.

(주)바이오 택의 자산은 고객이다. 그래서 고객우선주의는 항상 실천에 역점을 두고 있다. 고객이 편안하고 고객이 만족하고 이어 감동의 드라마를 연출했을 때 흐뭇한 정을 느낀다. (주)바이오 택은 국내 점착 레이벌 유통신화를 최초로 쓴 기업이다. 

레이벌 인쇄사가 점착 레이벌과 필수적인 관계와 같이 레이벌 인쇄사가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가장 관심이 깊다. 이는 레이벌 인쇄사의 성장이 (주)바이오 택의 성장과 직결되기 때문이다. 이에따라 (주)바이오 택은 마케팅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기본에 충실하고 순리대로 나아가야겠지만 뭐니해도 4P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4P는 제품(products), 가격(price), 유통(place), 광고 및 홍보(promotion)이다. 코로나19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3高(즉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가 지속될수록 4P는 (주)바이오 택과 레이벌 인쇄사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소중한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4P중에 제품은 최고의 제품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이와함께 대중적이고 다양한 제품까지도 동반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제품군을 집결시켜놓고 있다. 가격은 상, 중, 하로 정해서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또 투명성은 강화하고 기대수준과 만족성은 대폭 높였다는 평가이다.

유통은 신속과 정확성을 내세우고 있다. 로켓배송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고객사의 접근성 향상에 사력(社力)을 집중하고 있다. 유통이야말로 (주)바이오 택이 창립하게 된 동기부여와 같기 때문에 유통 선진화와 과학화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항상 연구하고 실천하고 있다.

광고 및 홍보는 (주)바이오 택의 기술과 노하우를 알리고 피드백을 흡수하여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주)바이오 택을 이끌고 있는 송홍섭 대표이사도 이제 60대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젊은 시절 일찍부터 레이벌 인쇄업계에 뛰어들어 쉼 없이 달려온 결과 어느덧 인생 황혼기에 접어들었다.

60대 중반의 연륜이 말해 주듯이 기업의 이윤적인 관점도 있지만 봉사하고 즐겁게 일하는 동반자적인 행복도 많다. 그래서 고객의 소중함을 어느 누구보다도 깊게 생각하고 있다. 이에따라 고객적인 관점, 고객적인 사고에 우선순위도 두고 있다. 송구영신의 12월이다. 고객들이 항상 새롭고 건강하기를 바라면서 함께 손잡고 힘차게 달리기를 소축하고 있다.

고객에 이어 (주)바이오 택이 발전할 수 있는 요인은 임직원이다. 창립초기부터 함께 시작한 장기근무자가 수두룩하다. 주인의식과 책임감이 높아 회사를 이끄는 성장엔진과도 같은 존재이다. 

인적자원개발(HRD)에 이어 인적자원관리(HRM)에 준한 풍부한 혜택도 돌려드리고 있다.

모든 것은 사람이 모두 다 한다고 인재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라고도 감히 자부하고 있다. 레이벌 인쇄사의 생산환경들이 만만치 않지만 고객과 임직원들의 참여와 성원 속에 제2의 도약을 위해 함께 힘차게 나아가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