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U 절감과 리사이클링 최상 - Flexcon - PET 플레이크 분리 - HDPE 용기 다양화
  • 기사등록 2023-01-30 09:38:14
기사수정


Flexcon은 Optiflex Thin Ecofocus 제품군을 통해 성능의 저하 없이도 고객들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Flexcon은 Optiflex Thin Ecofocus 제품군이 백색 및 은색 BOPP와 PE 제품으로 각각 이루어져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시장에서 APR(미국 플라스틱재활용 협회)이 인정한 최초의 얇은 제품으로 식음료, 개인용품, 화장품, 가정용 화학제품에 활용된다고 밝혔다.

Optiflex Thin Ecofocus 제품군은 더 무거운 대체품인 BOPP 필름과 마찬가지로 PET 용기에 사용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Optiflex Thin Ecofocus 제품군은 새로운 새로운 V-52RE 접착 시스템을 활용한다.

V-52RE 접착 시스템은 재생 공정중 PET 플레이크를 분리한다.

재생 공정중에는 새로운 PET 용기로의 사용이나 옷이나 신발과 같은 다른 아이템으로의 사용을 위해 rPET의 수집을 허용하고 있다.

Flexcon의 V-127RE 접착제를 사용하는 PE 필름은 순응성을 제공해 사용 중 레이벌 다트링에 대한 걱정 없이 경성, 반압착 및 완전 압착 HDPE 용기에 적합하다. 또한 다른 HDPE 용기용 필름 유형보다 재활용 흐름을 더 쉽게 통과하는 폴리머와 같은 쌍을 이루어 폐기물을 줄이는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Flexcon의 생산 책임자인 Melissa David는 "Optiflex Thin Ecofocus는 다른 Optiflex Ecofocus 제품과 동일한 이점을 모두 제공하는 동시에 동일한 직경 롤당 더 많은 레이벌을 제공해 교체 횟수를 줄여준다"며 "이를 통해 인쇄인들은 더 많은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전체 중량의 감소는 운송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며 또한 전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임으로써 탄소 배출량또한 줄여준다"고 말했다.

Optiflex Thin Ecofocus 라인의 모든 제품은 교차 플랫폼 인쇄가 가능하여 SKU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쇄 방법을 지원하며 간접 식품 접촉에 대한 FDA 175.105도 준수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