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너지 절감·온실가스 감축 우수사례 발굴 - 산자부 장관·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 수여
  • 기사등록 2018-05-21 10:41:40
기사수정

한국에너지공단에서는 일선 사업장의 에너지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에 대한 우수사례를 발굴하여 포상하기 위해 우수사례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산업 현장의 기후변화대응 우수사례에 대한 공을 인정하여, 포상을 수여하고 산업계 전반에 우수사례를 확산시키기 위한것이라고 공단측은 밝혔다.

모집 대상은 산업계의 기후변화대응 우수 기업이며 산업통상자원부와공단이 모집을 주관한다. 

우수사례에 선정된 기업은 물론 참가한 업체에 대해서도 혜택이 있다. 선정된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 표창 등이 수여된다. 신청업체 전체에게는 우수사례 공모 참여 기념품이 제공된다.

공모일정은 우수사례를 5. 08(화)부터 06. 08(금)까지 신청하고 접수하면 공단에서 우수사례를 한 달여간 심사·평가한다. 이어 공단이 평가위원회를 개최해 우수사례기업을 선정하고 표창을 수여하게 된다.  

신청방법은 공단에서 제공하는 우수사례 기업 신청서와 개요서를 작성 한 후 이메일 접수(famous5750@energy.or.kr)를 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지원사무국, 031-711-5592으로 전화하면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