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20 10:48:38
기사수정



코닥은 ‘Taking Print Further’라는 콘셉트로 프린트차이나 2019에 참가해 소노라 X 친환경 무현상 판재, 트렌드세터, 매그너스 플레이트세터, SWORD MAX 현상판재 및 CTP 모바일 앱 등을 소개했으며 주요 제품에 대한 데모시연과 계약 체결식, 소노라 Green Leaf상 시상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닥은 데모시연을 진행한 CTP 의 출력속도와 소노라 X 무현상 판재의 이미징 출력에 대한 호응이 매우 좋았다고 밝혔다. 

코닥의 소노라 X 무현상 판재는 코닥의 대표 무현상 판재인 소노라 무현상 판재의 10번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크래치 내구성과 이미지 대비, 빛 노출 민감도 등의 요소들을 대폭 개선해 기존 무현상 판재의 약점을 보완하고 무현상 판재의 강점은 더욱 극대화했다. 

또한 타 사의 무현상 판재와는 달리 CTP에서 이미징 출력 후 바로 인쇄기에 걸 수 있으며, 현상약품 및 현상과정 자체가 생략되어 현존하는 무현상판재 중 유일하게 폐수처리가 불필요해 완전한 친환경 인쇄가 가능하다. 

코닥 측은 올해 연말까지 판매되는 전체 판재 가운데 3분의 1 이상이 SONORA X 무현상 판재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SWORD MAX 써멀 판재는 상업용 프리미엄 판재로 예열이 불필요한 포지티브 써멀 디지털 판재이면서, 특허 받은 고급수지기술(ART)을 특징으로 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6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