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I 스마트 오피스 구축으로 DX 적극 선도 - 한국후지필름BI - 중소기업 DX세미나 - 대전과 수원서 개최
  • 기사등록 2024-03-25 09:59:23
기사수정



다양한 강연과 토론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지난 15, 18일 대전과 수원에서 디지털 전환(DX)을 고민하는 중소기업 실무자를 위한 ‘중소기업 DX 세미나’를 개최했다.

‘중소기업 DX 세미나’는 최근 디지털 전환이 기업의 핵심 과제로 부상하는 가운데, 전문 인력의 부재로 효율적인 IT 인프라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담당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산업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한국후지필름BI의 DX 전문팀을 비롯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코파일럿(Copilot for Microsoft 365),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가 등이 참여해 디지털 전환을 둘러싼 중소기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한 의견을 생생하게 나눴다.

세션은 한국후지필름BI 경기·충청 지사장의 중소기업 DX 트렌드 발표를 시작으로 ▲IT 및 보안 인프라 구축 방안 ▲업무용 협업툴 도입 ▲AI를 통한 스마트 오피스 구축까지 자세히 짚어봤다. 이외에도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론을 통해 중소기업의 DX 추진의 고충과 해결 방안에 대해 공유했다.

대전 지역 세미나는 지난 15일 오후 2시 대전상공회의소에서, 수원 지역 세미나는 지난 18일 오후 2시 수원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됐다. 

현장 참석은 이미지 내 QR코드 또는 한국후지필름BI 공식 홈페이지 하단 ‘2024 대전 수원 중소기업 DX 세미나’ 게시글을 통해 선착순 모집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 참석 및 솔루션 상담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12 미니 즉석 카메라, 한국후지필름BI의 원스톱 IT 통합 관리 서비스 ‘ITESs’의 무료 체험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됐다.

한국후지필름BI 하토가이 준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전환을 필두로 변화된 산업 동향을 점검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룩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과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가 되었다”며 “기업별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상담 또한 가능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고 전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