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고지원 강화 인쇄진흥 활성화 - 대한인쇄문화협회 제76회 정기총회 - 제값받기와 기능인력난 적극적 대응 - 2024년 사업계획 확정 인쇄역량 강화
  • 기사등록 2024-03-25 10:24:19
기사수정



대한인쇄문화협회(회장 김병순)은 지난달 20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소재 PJ호텔 카라디움홀에서 제76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회원사 인쇄인 약 200여명이 참가했으며 성원보고 개회선언 정부포상 및 협회장 표창 개회사 전회의사록 낭독 의사록 서명이사지명 감사보고 의안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병순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2023년 세계인쇄회의와 국제인쇄산업전시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비롯해 역대 최고의 국고 지원금인 50억 3천만원을 지원받았으며 해외전시회 참가를 통해 한국의 우수한 인쇄문화를 홍보하고 인쇄물 수출시장을 개척하여 국내 인쇄산업의 발전과 국가위상을 제고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올해 우리 협회에서는 국고지원사업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한국인쇄진흥재단의 역량을 강화하고 인쇄물 제값받기 캠페인 전개와 인력난 해소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여 회원권익 보호와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진행된 총회에서는 의안심의 결과 모든 의안이 원안대로 가결됐으며 이어서 김병순 회장은 올해 추진할 7대 사업을 전격 공개했다.

김병순 회장은 △한국인쇄진흥재단 역량 강화 △인쇄물 제값받기 캠페인 전개 △기능인력난 대책 강구 △국제인쇄산업전시회 △인쇄마크 공모전 추진 △국제교류 활성화 및 인쇄물 수출활동 지원 △회원 권익보호와 서비스 강화를 발표했다. 

이날 총회 시상식에서는 원종철 삼원인쇄(주) 대표이사 회장이 공로패를 수상한 것을 비롯하여 20명이 영예의 표창을 수상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