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경북인쇄조합 박희준 이사장, 공공기관-지역인쇄산업 협력 당부
  • 기사등록 2014-02-17 00:00:00
기사수정




대구상공회의소(회장 김동구)는 최근 대구그랜드호텔에서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구매·계약담당관 초청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구혁신도시로 이전했거나 이전 예정인 공공기관의 구매·계약담당관을 초청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날 간담회는 지역제품에 대한 홍보와 함께 적극적인 구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차원에서 혁신도시이전 공공기관 구매·계약담당관 20여명과 대구시 관계자와 지역 협동조합 이사장 등 50여명이 함께 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오전에는 대구 근대골목 투어가 있었으며 이어서 대구그랜드호텔에서 오찬간담회 및 지역제품 설명회로 진행됐다.


지역제품설명회 시간에는 2곳의 지역우수업체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대구경북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박희준·사진)과 대구경북가구조합의 업계현황과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박희준 대구경북인쇄조합 이사장은 우수한 대구인쇄산업의 현황을 설명하면서남산동 인쇄골목과 대구출판인쇄정보밸리, 우수기업 등을 소개했다.

더불어 지역인쇄업체를 적극 이용함으로 공공기관과 지역 인쇄산업이 상호협력으로 발전을 이뤄나갈 수 있게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