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00:00:00
기사수정





대구경북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사장 박희준)은 지난 2월 20일 오전 11시 대구 그랜드호텔 2층 다이너스티 B홀에서 제5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행사에는 지역 정관계 인사와 경제계인사를 비롯해 대전·세종·충남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승복 이사장을 비롯해 대구인쇄문화협회 설정수 회장, 대구경북지류조합 강기수 조합장, 대구광역시의회 송세달 부의장, 대구광역시의회 김화자 새누리당 원내대표,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박호철 본부장, 대구경영자총협회 이창재 부회장, 대구테크노파크 황우익 센터장, 대구광역시 중구청 문화진흥과 이혜영 과장, 대구경북콘크리트공업협동조합 박용택 이사장, 많은 내빈들과 조합의 역대 이사장들이 참석했다.


조합원 및 내빈 등 1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개회된 총회에서는 모범유공자 및 모범사원에 대한 시상과 대구경북인쇄인장학회의 장학금 전달, 이사장의 대회사 및 참석내빈들의 격려사와 축사가 있었다.


박희준 이사장은 이날 대회사를 통해 지난해 준공 완료된 대구인쇄정보밸리에 입주한 인쇄인들과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아울러 오는 6월 4일 지방선거를 맞아 상호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지역의 일거리를 최대한 우리지역에서 소화하는 데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박 이사장은 이날 수상업체와 개인수상자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이를 통해 더욱 정진하여 사업의 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에게도 앞으로 학업에 매진해서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이와 함께 앞으로 인쇄인들의 훈·포장 상신에 더욱 힘쓰겠다는 점도 분명히 했다.


2부 행사에서는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2013년도 결산감사보고 및 수지결산 승인’, ‘2013년도 잉여금 처분계산서(안) 승인’, ‘2014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 ‘조합원 제명결의(안)’, 회계규약개정(안) 승인, ‘2014년도 소액수의계약 추천횟수 및 계약금액 한도’ 의안을 심의하고 원안 통과했다.


기타사항으로 포항지역 교육기관 최저가 입찰제 시행에 따른 시정 건의에 대해 정확한 사례를 조합으로 제보하면 조합에서 중소기업청 공공구매감독관을 통해 시정되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특히 6·4지방선거와 관련한 언론사 개입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고 조속히 선거대책반을 구성하여 대처해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번 총회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표창패-경상북도지사 남진인쇄사(대표 최영식)


▲표창장-●중소기업청장 동아종합인쇄사(대표 서만석), 천우원색인쇄사(대표 정형규)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장 (주)디아이에스(대표이사 김석훈)

●중소기업중앙회장 신문기획(실장 김경운), (주)아이앤피(과장 하두헌)

●대구경북중소기업협동조합연합회장 동아문화사(사원 김미진)

●대구경영자총협회장 교육사(부장 권오군)

●대한인쇄문화협회장 동아종합인쇄사(재무이사 오정은)

●대구경북인쇄조합이사장 (주)월드인쇄(차장 이우성), 신흥인쇄광고사(과장 손인숙), 동아문화사(사원 신상희 박경혜)


▲공로패-대구경북인쇄조합이사장 디자인그린(대표 박소민)

▲감사패-대구경북인쇄조합이사장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서부지역본부(본부장 홍경용)

▲장학금-대구경북인쇄인장학회장 경산여자고등학교(정아름), 혜화여자고등학교(변희원), 다사고등학교(곽민기)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7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많이 본 기사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