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09 00:00:00
기사수정





25종의 레이벌 인쇄기 및 타발기, 합지기 등을 생산하고 있는 (주)태경하이테크(대표이사 최유해).


창립 24년이 된 (주)태경하이테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제품 개발을 경영방침으로 하면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한 신기술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최유해 대표는 오랫동안 지역에서 라이온스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은 물론 명절 등에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실천에도 앞장서면서 ‘기업의 사회적책임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올해도 연말을 앞두고 불우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베푸는 모범을 보였다. 최근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사무소에 백미 50포대를 지역불우이웃을 위해 기증한 것이다.


비록 국내 경기가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그럴수록 기업의 사회적활동에 게을리 할 수 없다는 것이 최 대표의 신념이다.


최 대표는 평소 자신에게만큼은 철저한 일중독이면서도 직원들에게는 각종 편의를 제공하는데 인색함이 없다. 중소기업이 법적으로 본격 시행하기 이전인 지난 2003년부터 토요 격주휴무제를 실시하는 한편, 경력 1년 이상의 직원들에게는 능률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한다.


아울러 매년 한 차례씩 고교·대학생 자녀들을 위한 등록금 혜택도 베풀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직원이 철저한 주인의식을 갖고 일하게 되고 생산능률이 향상되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