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2-11 00:00:00
기사수정





(주)형제옵틱스(대표 김희종)는 최근 플렉스 아니록스 롤을 출시했다. 이 회사가 이번에 신규로 도입한 설비는 고급 세라믹 아니록스 롤(Ceramic Anilox Rolls·메쉬 롤)이다. 각종 지류와 포장지 인쇄용 메쉬 롤인 이 제품은 고무롤을 이음매 없이 제작이 가능하도록 된 것이 특징이다.


세라믹 아니록스 롤은 허니컴(벌집) 패턴 및 다양한 패턴을 1,200LPI까지 고선수와 고해상도로 제작이 가능하다. 따라서 미세문자부터 원색인쇄는 물론 메탈릭 잉크 인쇄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레이벌 인쇄업체들로부터 호평을 듣고 있다.


특히 세라믹 아니록스 롤과 수지판은 고급 상업용 점착레이벌(스티커) 및 풀 레이벌(맥주, 소주 레이벌) 인쇄, 쇼핑백과 지대 인쇄, 골판지 인쇄 등 다양한 제품 생산에 사용된다. 아울러 인쇄기 마지막 코팅 유니트에 전면 또는 부분(이미지) 코팅을 위한 고급 상업인쇄에도 사용된다.


(주)형제옵틱스 김희종 대표는 “플렉소 아니록스 롤은 일반 플렉소 인쇄에 사용되는 감광성 수지판(Photopolymer Plates)과는 달리 다양한 경도의 수지판을 직접 레이저로 가공함으로써 판 이음매가 없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면서 “아니록스 롤 반대편의 판이나 통도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광확산필름용 마이크로렌즈패턴, 터치스크린패널용 메쉬패턴, 도광필름용 미세패턴 등 특수한 부분의 제작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