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라즈마 통해 접착력 강화 - UV 코팅 등에도 매끈한 접착 가능 - KaMa
  • 기사등록 2017-01-31 17:01:18
기사수정

 

Kama는 자사의 FlexFold 52i 폴더 글루어 장비의 기능을 확장시켰다. 

이를 통해 FlexFold 52i 폴더 글루어는 UV코팅 되었거나 메탈라이즈된 또는 라미네이팅 된 카드보드 표면에 매끈하게 접착할 수 있다.

UV 코팅 소재를 사용할 때의 어려움은 매끈한 표면이 접착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것은 UV 및 유사한 종류의 코팅의 경우 접착제 플랩을 생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코팅 공정을 위한 추가 플렉소 플레이트와 추가 설치 시간을 의미한다. 짧은 비용으로 작업 할 때 해당 비용은 중요 할 수 있다.

FlexFold 52i는 플라즈마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인쇄 된 시트가 플렉소 플레이트 및 셋업을위한 추가 비용없이 코팅 될 수 있다.

플라즈마 처리는 표면을 일시적으로 변화 시키며, 접착제가 도포되지 않은 표면을 원래와 같은 상태로 되돌려 주고 플라즈마 처리를 하기전과 같이 보여준다. 

Kama의 CEO인 Marcus Tralau는 "특히 디지털 인쇄 된 접이식 상자 및 고품질 특별판의 경우 포장재에 UV 코팅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장점 때문에 UV 코팅 접이식 종이팩을 접착 할 때 플라즈마 처리를 우아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추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플라즈마는 공기의 에너지 샤워와 같으며, 표면 장력을 증가시키고 접착제가 연결할 수있는 분자를 활성화한다"고 강조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2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