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양한 컨버팅 ‘손쉽고 편하게’ - 모듈화로 레이저 다이 커팅 장착 가능 - Spartanics
  • 기사등록 2017-01-31 17:02:39
기사수정


스파르타닉스(Spartanics)는 세미 로타리레이벌 컨버팅 시스템인 SR350을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자동 백 스코어링, 이중 되감기 및 기타 다양한 변환 옵션을 갖춘 350mm 와이드 세미 로터리 및 완전 로터리 다이 커팅 옵션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세일즈 및 마케팅 부사장인 Mike Bacon은 "우리는 레이벌 컨버팅 시장에 SR350과 같은 레이벌 후가공 솔루션을 제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스파르타닉스는 일반적으로 레이저 다이 커팅 시스템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는데 우리는 SR350 설치 고객들이 설치 초기 또는 가까운 미래에 레이저 다이 커팅을 추가 할 수 있도록 모듈식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각별한주의를 기울였다"고 말했다.

SR350 시스템은 엔트리 레벨급 레이벌 컨버터 및 제조업체에 가장 적합한 기본 모델 솔루션이다. 

SR350의 콤펙트한 디자인은 유저 친화적이다. 

또한 SR350은 품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빠른 작업 변화를 할수 있는 장비를 원하는 레이벌 컨버터들에게 이상적인 장비이다. 

SR350은 분당 30미터의 동작 속도에서 최상의 커팅 스피드와 함께 최상의 커팅 품질을 구현 할 수 있다. 

또한 더 빠른 커팅 스피드를 찾고 있는 레이벌 컨버터들에게는 하이 스피드 커팅 옵션을 통해 분당 50미터 또는 그 이상의 경우를 실현 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2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