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거성기계산업 김행관 대표- 고려대 AMP 과정서 ‘최우수논문상’ 수상
  • 기사등록 2015-03-18 00:00:00
기사수정





현 세대는 지식정보화 사회다. 어떤 분야나 지식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살아남기 어렵게 됐다. 인쇄산업도 마찬가지다. 이제 단순히 들어오는 물량만 인쇄하는 것으로는 인쇄산업의 의미가 없고 존재하기 힘들다. 인쇄업계도 공부해야 하며 지식으로 남다른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이런 현실 앞에서 거성기계산업의 김행관 대표는 인쇄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김 대표는 지난 2월 9일 고려대학교 LG-POSCO경영관 SUPEX홀에서 거행된 고려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의 최고경영자과정(AMP) 제78기 수료식에서 개근상과 최우수논문상, 공로상 등을 수상했다.


이날 수료식에서 김동원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장은 수료식사에서 “고려대 AMP와 함께 한 한 학기가 실무와 융합된 학문적 지식을 쌓고 활발한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만들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면서 “이 시간들이 세계무대에서 경쟁하는 리더가 되는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특히 이날 공로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한 김행관 대표는 “그동안 AMP 과정을 이수하면서 강의를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수료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면서 “특히 해외출장 등 주요 일정을 미루면서까지 논문작성을 위해 매진한 결과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대표는 “비록 학창시절 학교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한 어려움과 아쉬움이 있지만 늦게라도 이렇게 좋은 과정을 이수할 수 있게 돼 다행으로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더욱 공부하는 경영인의 자세로 최선을 다해 인쇄업계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