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4 15:18:21
기사수정


(사)한국환경포장진흥원 신임원장에 (주)아트루스의 전명화 대표가 취임했다.

(사)한국환경포장진흥원은 지난 4월 27일 서울역 티원에서 2017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새 이사진의 연임·면에 대한 의결, 2016년 사업결과 및 예산 결산, 감사 보고,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의결 등이 있었다.

진흥원은 올해 친환경 포장의 선진화 및 국제화를 위해 제7회 그린패키징 공모전, 친환경포장 세미나, 친환경우수포장 표지(GP마크)인증사업, 친환경포장캠페인 전개, 친환경포장개발 공동연구, 중소기업 친환경포장기술 지원, 온라인상 전문사이트 구축, 해외 단체와의 교류 등의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이명용 원장의 퇴임식과 디자인전문기업 (주)아트루스의 전명화 대표의 신임 원장 취임식이 있었다.

이명용 원장은 퇴임사에서 “그동안 진흥원 원장직에 있으며 환경포장진흥원이 국내 친환경포장의 기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앞으로도 진흥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지속해나갈 것이며, 친환경포장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진흥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명화 신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명용 원장의 뜻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리 진흥원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친환경포장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더욱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