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란다S10은 인쇄 패러다임의 전환” - 란 다 - 2017년 베타 고객 라인업 발표
  • 기사등록 2017-05-24 16:28:49
기사수정


란다는 지난 4월 6일 최종적으로 선정된 2017년 베타 고객 라인업을 발표했다. 

란다 S10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는 7월에 이스라엘에 소재하고 있는 그래피카 베자렐에 처음으로 설치된다.


그래피카 베자렐

…세계 최초 란다 S10 설치


그래피카 베자렐은 폴딩카톤, 패키징 및 레이벌 컨버터사이다. 

그래피카 베자렐은 전통적 옵셋 인쇄사로서 자사의 폴딩 카톤 제품의 디지털 인쇄를 위해 란다 S10을 선택했다.

이얼 하팍 그래피카 베자렐 이사는 “나노그라피는 우리를 디지털 인쇄기계로 인도하는 첫번째 기술”이라며 “우리는 란다 S10을 만나기까지 디지털 인쇄기가 고속의 옵셋 품질이 요구되는 중간 규모의 폴딩카톤 시장에 부합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베니란다와 그의 팀이 달성한 기술적 성취에 놀랐다”고 밝혔다. 그는 “란다 S10은 생산 가변성을 증가시켜 소량 생산을 통해 재고 비용을 감소시켜 줄 뿐만 아니라 더욱 향상된 생산 유연성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빠르게 대응한다”고 말했다. 란다의 CEO인 Yishai Amir는 그래피카 베자렐에 대해 ‘패키징 인쇄 및 컨버팅에 있어 뛰어난 선견자’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나노그라피의 비즈니스적인 측면과 기술적인 측면 모두에서 매우 감명을 받고 있다”며 “패키징 인쇄에 있어서도 성공적인 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란다와 그래피카 베자렐은 전세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9월 12일이 있는 주간에 개최할 계획이며 란다 S10의 시연을 할 계획이다.


11월 북미 최초 설치

…12월 유럽 최초 설치


란다 S10은 11월에 북미 최초로 이메진!(Imagine!)사에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12월에는 유럽 최초로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판지 및 종이 패키징 생산업체인 이델만(Edelmann)에 설치될 계획이다. 이델만은 9개국에 생산공장을 갖고 있으며 3억유로를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연간 55억개의 패키지 및 리플릿을 생산하고 있다. 

이델만의 회장인 더크 슈뢰더(Dierk Schroder)는 “우리의 사업은 거의 모두가 소비자 서비스이며 시장 환경과의 조화를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들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기대와 혁신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란다와 함께 일하는 것에 매우 흥분된다”며 “이것은 최종고객과의 관계를 장기간 유지할 수 있는 가치 창출적인 파트너십”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더 무엇이 필요한가? 나노그라피는 잠재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인쇄, 패키징 및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말했다. 이델만의 기술 이사인 올리버 세텔(Oliver Sattel)은 “브랜드사들은 능동적으로 그들의 공정에서의 스트림라인에 효율성을 찾고 있다”며 “하지만 그것이 품질 또는 가격을 희생시키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점에서 란다 S10은 이전에 최소 주문량에 대한 경계를 허물어 뜨리며 또한 불필요한 인쇄물 재고 및 보관을 없앰으로써 비용 대비 효율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란다 S10은 전례없는 가변성으로 고객사의 구매부서 또는 디자인팀에 흥미를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우리는 이미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매우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란다가 매우 적합한 파트너이고 나노그라피가 우리가 원하는 기능을 실현시키는 기술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베니 란다 “란다 S10은 

인쇄 패러다임의 전환”


란다의 회장인 베니 란다(Benny Landa)는 “수년간의 개발끝에 이제 고객들에게 란다 나노그래픽 프린팅 프레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긴장이 된다”며 “또한 우리는 업계를 선도하는 업체들과 비전을 공유하는 업체들이 우리의 베타 고객이 된다는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약속한 것처럼 란다 인쇄기의 안정성 및 인쇄품질과 속도는 지속적으로 향상돼고 있다”며 “몇개월 내에 시장에서 나노그래픽 프린트를 볼수 있으며 S10은 인쇄 시장에서 패러다임의 전환을 대표하며 브랜드들에게 이전에 없었던 힘을 북돋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