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5-24 16:44:49
기사수정



인쇄문화인 낚시회(회장 신병태)가 지난 4월 15일 경기도 연천군 마산면에 위치한 백학 저수지에서 ‘인쇄문화인 낚시대회 및 시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낚시대회에는 서울인쇄조합의 김남수 이사장을 비롯해 40여 명의 인쇄문화인 낚시회 회원들이 참가했다.

신병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올 한해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경제가 어렵고 업계도 힘들지만 오늘만큼은 참가자들 모두 그간의 시름을 잊고 자연을 벗삼아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남수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따뜻하고 화창한 봄날에 풍광 좋은 백학 저수지에서 인쇄문화인 낚시회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기에 계신 모든 분들이 건강과 행복이라는 두 마리 월척을 모두 낚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낚시 대회에서는 서울인쇄조합의 오은택 부장이 길이 38.5cm의 붕어를 잡아서 대회 1등을 차지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는 최근 ‘특가 엽서’를 론칭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의 '특가 엽서’는 고객이 직접 디자인과 패턴(스코딕스, 금·은박)을 선택해서 이미지(사진, 그림 등)만 업로드하면 본인이 원하는 ‘엽서·카드’ 상품을 제작할 수 있으며 특히, 스코딕스와 금/은박 후가공을 웹(홈페이지)에서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한 후에 주문할 수 있다. 

레드프린팅의 특가 엽서는 일반 엽서, 스코딕스 엽서, 금·은박 엽서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