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 레이벌 및 패키징 미래 진단 - 레이벌엑스포 아시아2017 12월 5일 中상하이서 팡파르 - 12월 5일~8일, SNIEC서 개최 - 제8회 맞아 역대 가장 큰 규모
  • 기사등록 2017-11-24 14:54:21
기사수정



레이벌엑스포 아시아2017(Label expo Asia 2017)이 오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SNIEC)에서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아시아2017는 올해 8회째를 맞아 역대 가장 큰 규모인 9,000평방미터에서 그 어느 때보다 성대하게 펼쳐진다. 또한 레이벌엑스포 아시아2017은 지난 2015년 보다 출품사나 관람객수에서 15% 이상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레이벌엑스포 아시아는 지난 2003년 첫 전시회를 개최한 이후 2년마다 격년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의 레이벌 및 패키지인쇄 중에서 가장 큰 전시회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레이벌엑스포 아시아 2017은 최첨단의 레이벌 및 패키지 관련 혁신적인 기술들과 트렌드를 공유하며 다양한 특별전시관 등을 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은 UPM라플라탁, 에이버리데니슨, 도미노, 밥스트, HP 인디고, 웨이강, 레이벌쏘스 등 등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글로벌 브랜드 및 중국 로컬 브랜드 등 350여개 이상의 업체가 출품한 최신의 레이벌 및 패키징 프린팅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나볼 수 있다.

최첨단 기술력의 향연

도미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스탠드 F14)은 N610i 디지털 컬러 레이벌 인쇄기를 주축으로 K600i 단색 고해상도 프린터 등을 선보인다.

도미노 N610i는 7도의 칼라 레이벌 인쇄 장비로 분당 75미터의 최대 속도를 갖고 있으며 해상도는 4개의 그레이스케일을 포함한 기본 600dpi이고 웹폭 330mm까지 인쇄가 가능하다. 

인쇄 원단(미디어)으로는 종이 점착 레이벌 원단은 물론 폴리에틸렌(PE), 폴리프로필린(PP), 알루미늄 호일 등 다양한 원단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잉크는 CMYK를 기본으로 오렌지와 바이올렛이 가능하며 특히 가장 높은 평가를 받는 것은 더블 화이트 이다. 

워크플로우는 에스코의 DFE를 사용하고 있으며 통합 모듈로 코로나 트리트 먼트 모듈과 웹 클리닝, 안티 스태틱 콘트롤, 웹 가이드 모듈, UV 큐어링 모듈이 유닛형식으로 되어 있다. K600i 단색 고해상도 프린터로 N610i와 같이 액티플로우와 스티치링크 기능을 지원하며 클린캡 기능을 통한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 

특히, 고속 프린팅을 위해 헤드를 2줄로 배치한 더블 헤드 시스템의 구현이 가능하다.

HP 인디고(스탠드 H68)는 디지털 레이벌 및 패키징 생산을위한 HP인디고 WS6800 디지털 프레스를 선보인다.  

WS6800 디지털 프레스는 광범위한 응용 분야 및 생산 간소화, 높은 생산성 및 뛰어난 인쇄 품질을 통해 탁월한 품질과 다양한 융통성을 제공한다. 

HP는 또한 호일, 스크린, 촉감, 광택 및 기타 특수 효과를 사용하여 하나의 워크 플로우, 하나의 운영자 및 하나의 설계 파일을 사용하여 툴링을 하지 않고도 완벽한 디지털 원 패스 인쇄기인 HP Indigo GEM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HP는 고성능, 고 저항 레이벌 생산을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인 Pack Ready for Labels를 전시한다.

BOBST(스탠드 D5)는 디지털 플렉스 기술이 적용된 M5 Excellence 인라인 UV 플렉소 인쇄기를 전시한다. M5는 레이벌 및 포장 제작에 사용되는 모든 유형의 인쇄물을 기본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풀 서보 인라인 UV 플렉소 인쇄기이다. 

다중 및 다중 프로세스 프레스 구성의 유연성과 함께 부가가치 마감 및 라벨 모양과 관련하여 가장 광범위한 인쇄 및 변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Excellence 구성에는 BOBST Digital Automation 프로그램의 일부인 디지털 기술 (예 : REVO 7 색 확장 영역 인쇄, 디지털 자동 인쇄 및 다이 커팅 압력 제어 및 폐쇄 루프 인쇄 품질/ 인쇄 품질을위한 Digital Flexo 및 DigiGap 시스템) pdf 통제 등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레이벌엑스포 유럽에서 론칭된 최신 기술에 대해서도 알수 있다. 여기에는 레이벌 및 연포장 또는 카톤 포장에서의 네로우웹 및 미드웹 생산라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디지마운트 플렉소 플레이트 마운터인 Smart DigiMountTM 자동화 버전 등이 포함되어 있다.

Esko(스탠드 F5)는 새롭고 강력한 플렉소 제판 솔루션을 선보인다. 

레이벌을 위한 웹 센터 퀵 스타트 및 오토메이션 엔진 퀵 스타트가 여기에 포함된다. 

이들 2개의 새로운 턴키 워크플로우 솔루션은 주문에서 생산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고 레이벌 제작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동 엔진 프리프레스 워크플로우에 통합된 자동화된 플렉소 제판기 또한 옵션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사양을 선보인다. 

이밖에 한국 기업으로는 딜리(스탠드 B36) 및 한국 이앤엑스의 K-PRINT 홍보단(스탠드 K53)과 무궁화LNB(스탠드 K55), (주)바이텍테크놀로지(스탠드 K47), 카스케미칼(스탠드 B100), 두리코(스탠드 E8)이 참가해 자사의 장비 및 제품을 선보인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