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속가능성 리더스 최종 후보 선정 - EDIE 주최 리더상 후보 등극 - 연간 친환경 켐페인 성과 인정
  • 기사등록 2017-12-19 15:10:49
기사수정

에이버리데니슨이 친환경 비즈니스를 도모하는 기업들을 위한 미디어, EDIE가 주최하는 2018 지속가능성 리더상에 수상후보로 선정되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직원들이 참여하는 연간 친환경 캠페인인 ‘Sustainable September’등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직원참여’ 부문과 ‘행동변화’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에이버리데니슨 라벨 및 그래픽 머티리얼그룹의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Amy White는 “우리는 직원들이 일년 내내 꾸준히 지속가능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Sustainable September는 가장 큰 규모이기도 했고, 직원들이 가장 합심하여 참여한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달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직원들과 소통하면서, 그들이 동료와 함께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열정적으로 참여할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올해의 캠페인 테마인 ‘함께라면 가능하다 (Together We Can)’는 개인의 노력이 집단의 행동으로 퍼져 나가는 과정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는 지속가능성이 나 한사람의 참여로부터 시작된다는 점을 역설한 2016년 테마, ‘변화는 나로부터 (Change Begins with Me)’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캠페인 이후, 81%의 직원들이 회사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좀더 잘 이해하게 되었으며, 84%가 직장과 가정, 지역사회 내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해 행동에 나설것이라고 응답한 바 있다.

에이버리데니슨은 소재과학 및 제조산업 분야에서 지속가능성을 앞장서 실천하는 기업으로, 제품 생산으로 인한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원료공급사와 제품을 사용할 고객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에이버리 데니슨은 지난 2015년도에 2025년까지 여덟 가지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것을 선언한 바 있다.

여기에는 매년 온실가스 절대량을 3% 이상 감축, 100%인증받은 종이원료만 사용하고 그 중 70%는FSC인증 종이를사용, 95%의 폐기물을 비매립처리, 최소 75%의 폐기물을 재사용또는 재활용, 매트릭스 및 이형지폐기물을 70% 절감하는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위 목표에 대한 그동안의 성과는 최근 발간된 지속가능성 리포트 All of Us, Every D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사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데 직원참여가 얼마나 중요한지 한눈에 보여준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8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