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30 18:03:36
기사수정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 김천주)이 제20회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캐논에서 실시한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의 20번째 주인공으로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예원이 선정됐다. 이에 지난 22일 김도 인천지사장 등 캐논 관계자들이 예원을 방문해 복합기 기증식을 진행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다과회를 마련했다.

2010년에 설립된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예원은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이들의 생활권을 지켜주는 장애인 거주 시설이다. 예수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섬기며 하나되는 예수님의 소원을 이루는 곳이 되자는 설립 목적에 따라 장애인 한 사람 한 사람을 존중하며 행복과 꿈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는 동시에 평생 복지이념을 구현하는 데 기반하고 있는 곳이다.

캐논의 나눔사랑 나누기 캠페인을 통해 분기에 한 번씩 장애인 복지시설을 찾아 복합기를 기부하고 있다. 사무환경이 열악하고 복합기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복지단체에 힘을 보태고자 지난 2011년부터 이어오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