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서 및 데이터 정보 ‘이중 차단’ - 한국후지제록스 - 보안 솔루션 탑재 복합기 - 아페오스포트-VI 시리즈
  • 기사등록 2018-03-19 20:37:23
기사수정






스마트워크 환경도 지원


최근 글로벌 기업이 점차 강화되는 다양한 컴플라이언스(Compliance) 관련 문제에 대응하는 보안체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사업장 안의 모든 솔루션에 대한 정책 및 관리를 상호 연계시키는 통합적인 관리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는 자사 최초로 보안 복합기를 출시하며 기업의 정보 유출 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통합적인 문서보안 솔루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워크 게이트웨이’를 적용한 보안 복합기 ‘아페오스포트-VI(ApeosPort-VI) C3371, C2271’ 시리즈는 보안용지와 일반용지를 인식해 기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출력물을 관리한다. 보안용지 외에 일반용지로 출력할 경우, 복합기 자체에 인위적인 오류를 발생시켜 출력을 제한하는 동시에 보안 담당자에게 알림 메일이 전송된다. 또한 복합기 사용 전과정이 시스템 로그로 기록돼 기업의 중요 문서에 대한 불법 유출도 손쉽게 관리된다.

아울러 적합한 절차에 따라 출력된 문서라도 외부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도 제공한다. 회사 출입문에 전자 감응 탐지 센서를 설치해 보안 용지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다. 센서는 보안 용지의 형태를 훼손하더라도 인식 가능하며, 가방이나 옷 속에 감추더라도 탐지된다. 중요한 정보가 담긴 문서 유출을 이중으로 차단해 보안에 효과적이다.

급변하는 기업의 사무 환경과 가속화되는 경쟁 속에서 기업 정보 유출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효율적인 문서 및 데이터 관리는 필수다. 특히 기업 내부 직원 및 협력업체 등 정보 접근 권한이 있는 사람들에 의한 정보 유출이 커지고 있어 이번에 선보이는 보안 솔루션이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후지제록스 양희강 대표이사 사장은 “기업의 정보 보안은 실시간 감시와 사전 징후 포착이 핵심”이라며 “복합기의 충실한 기본 성능과 문서 보안, 스마트워크 환경까지 지원하는 오피스 토탈 솔루션으로 기업의 경영 효율성 증대와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9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