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1-21 00:00:00
기사수정

누오바지두에 M1, 370㎜ 와이드에 UV장치 구비

8색상에 3개의 써보모터 구동 다이커팅 스테이션
구동 레일상 콜드-호일 스탬핑 애플리케이션 겸비

Nuova Gidue는 점착제 레이벌 시장을 위한 370㎜ 와이드 컴뱃 M1을 공개했다.
M1은 신뢰성이 크고 효율적이며 사용하기에 쉽다.
370㎜ 와이드 패스와 함께 UV장치가 구비되어 있고 8가지 색상과 3개의 써보모터에 의해 구동되는 다이 커팅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구동 레일상에 콜드-호일 스탬핑 애플리케이션이 수반돼있으며, 생산성의 증가를 위한 Gidue 스노우볼 웨이스트 스트라이핑 기술과 효율성의 증진을 위한 새로운 밤비 툴(Bambi tool)이 부속돼 있다.
이 프린팅 기기는 기술적인 유지관리를 거의 필요로 하지 않으며 매우 오랫동안 지속적인 프린팅 품질 및 정밀한 레지스터 콘트롤을 보증한다.
Gidue의 인도지역 총판인 Reifenhauser Marketing은 지난해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됐던 Labelexpo India 2012에서 M1의 생생한 시연을 선보였다.
Reifenhauser의 경영이사인 Manish Mehta는 “올해 Labelexpo India는 많은 신제품과 신기술들의 소개로 관람객들로부터 매우 큰 호평을 들었다. 그중에서도 M1이 특히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Gidue는 우리의 부스에 새로운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생생한 시연을 펼치는데 있어 도움을 줬을 뿐만 아니라 Gidue가 기술에 있어 선도적인 업체라는 것을 재 인식시켜줬다”고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레이벌 산업은 강하고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품질 측면에서 경쟁이 심하다. Gidue는 효율성과 기능에 있어서의 신뢰성 및 서비스 측면에서 시장에서 평판이 높고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Nuova Gidue의 경영이사인 Federico d’Annunzio는 덧붙여 “우리는 Labelexpo India 2012에서 관람객들로부터 M1에 대한 많은 호평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기뻣다. M1은 Gidue 부스를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흠잡을데 없는 기술적 시연을 선보였으며 그들의 의견은 바로 ‘원더풀’이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의 부스는 행사기간 내내 가장 많은 관람객들로 북적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시 한번, 레이벌엑스포 인디아 2012는 우리의 공급망과 고객들을 만날 수 있었던 굉장히 중요한 행사였다. 모든 사람은 이 새로운 프린팅 기계에 매우 감탄했고 Gidue는 품질과 기술에 있어 진보적인 업체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