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3-12 00:00:00
기사수정

세미 오토매틱 듀얼 터릿 리와인드 등 2종 발표

Prati

Prati는 올해 9월 브뤼셀에서 개최될 레이벌엑스포 유럽에서 쥬피터 및 새턴 기계 시스템을 위한 '세미 오토메틱 듀얼 터릿 리와인드(semi-automatic dual turret rewinds)'와 '글루-레스 터릿 리와인더(glue-less turret rewinder)' 2종의 새로운 후가공 시스템을 론칭할 예정이다.
글루-레스 터릿 리와인더는 슬리팅, 카운팅 및 리와인딩만이 요구되는 플레인 레이벌 또는 상품 레이벌의 어떠한 프린팅 프레스와도 인라인으로 연결될수 있다.
글루-레스 작업은 슬릿 레이벌(slit label) 레인들이 코어 주변을 감싸고 돌수있도록 도와주는 크래들에 의해 성취된다. 기계가 모든 레인들이 코어주변을 감싸고 돈 것을 감식후 크래들을 릴리즈 하고 리와인딩을 시작한다. 이 리와인더 샤프트는 그다음에 파이널 카운트가 이루어지기 전에 리와인딩 프로세스를 완전히 끝내기 위해 위의 위치로 회전한다. 세미 오토메틱 듀얼 터릿 리와인드는 기존의 쥬피터와 세턴 인스펙션 리와인더의 옵션이 된다. 이 코어상에 슬릿 레인의 부착품은 자동 또는 수동 모두가 가능하다. 자동 모드에서 오퍼레이터는 더블-사이드 점착제 테입으로 코어를 준비할 수가 있다. 리와인딩 하는 동안 오퍼레이터는 재감기된 롤을 추출하고 샤프트상에 새로운 코어를 준비한다. 레이벌 카운트가 달성된 후에는 웹 및 겔러틴 블레이드가 자동 롤 배출에 이어 자동으로 횡단 컷을 한 롤 클램프를 압축공기로 잘라낸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