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0 00:00:00
기사수정

M3디지털 플렉소 프레스, 인쇄압 및 레지스터 자동 조정

■ Nuova Gidue

Nuova Gidue는 자사의 신제품 M3디지털 플랙소 프레스를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차이나프린트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Nuova Gidue는 M3디지털 플랙소 프레스가 셋업 타임에 있어서 뿐만 아니라 로스분의 절감에 있어서도 커다란 진보를 보여 플랙소그래피에 있어서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M3디지털 플랙소 프레스는 미네랄 워터용의 20μm BOPP와 38μm BOPP 및 15μm PET, 모든 슈링크슬리브스, 라미네이팅 된 튜브 및 350gsm 카톤까지 점착레이벌을 취급할 수 있어 레이벌 및 패키징 시장에 일대 진전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의 디지털 플랙소 컨피규레이션은 인쇄압과 레지스터를 위해 디지털 콘트롤을 활용한다. 7개의 써보모터와 결합되어 있는 HD카메라는 각 프린트 유닛상에 위치해 있으며 각각의 플레이트 레볼루션에서 인쇄압과 레지스터를 모니터 한다.
이들 각각의 기준치들이 PDF 표준으로부터 벗어날 때마다 HD카메라는 각각의 써보 모터와의 응답을 통해 즉각적으로 인쇄압 및 레지스터를 조정한다.
Nuova Gidue는 디지털 플랙소 기술이 또한 8도의 인쇄작업에 있어 셋업 로스분을 10m도 안생기게끔 해 비용과 이윤을 예측 가능하게끔 해준다고 밝혔다.
‘디지털 인텔리전스’한 기능을 통해 프레스가 인쇄압 및 레지스터 조정을 자동적으로 할수 있게 됨으로써 작업자는 기본적인 셋-업 공정동안 여유를 갖게 된다.
이러한 점은 작업자로 하여금 인쇄품질과 생산성에만 초점을 둘수 있도록 해준다고 Nuova Gidue측은 밝혔다.
한편, 차이나프린트는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베이징 신국제전시장에서 성대히 개최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