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0 00:00:00
기사수정

QCDC 컨버팅 플랫폼 60%까지 셋업시간 절약

마크앤디 QCDC(퀵 체인지 다이컷)컨버팅 플랫폼이 호평을 받고 있다. QCDC는 정밀한 다이커팅과 함께 더 빨라진 다이셋업(die set-up)과 작업변환이 될 수 있다.
마크앤디는 QCDC의 다이 카세트 워크플로우와 오픈 가딩 시스템 및 심플한 매트릭스 웹 패스, 뛰어난 인체공학적 설계로 인해 오퍼레이터들이 약 60%까지 셋업시간을 감소시킬수 있다고 밝혔다.
싱글 또는 듀얼 다이 스테이션 배치로 사용 가능한 QCDC는 다이들이 로드됨과 함께 써보 기술에 의해 자동적으로 등록될 수 있도록 해주며 빠른 공정속도로 최대 생산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다이 교환은 퍼포먼스 시리즈 플랫폼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퀵 체인지 카트에 의해 가능하다. 이 스테이션의 디자인은 작업 전환(싱글 다이스테이션)중에 오프라인에서나 또는 프레스가 작업을 진행중(듀얼 다이 스테이션)인 세컨드 스테이션에서도 다이의 정확한 로딩을 가능하게 해준다. 게다가 컨버터들에게 작업 효율성을 높여주기까지 한다.
마크앤디측은 QCDC가 또한 로스분을 줄여주는 것에 있어서도 상당한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스템의 디자인은 고객들에게 쉽게 어려운 다이 모양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잔고장이 없는 매트릭스 스트라이핑과 웹 브레이크를 감소시켜 주는 와인딩을 제공한다.
QCDC는 다른 프레스 제조사의 가장 최근의 다이들 뿐만 아니라 오래된 마크앤디 다이들에도 적용될 수 있다. 어댑션 디자인은 네로우 다이의 확고한 마운팅을 제공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