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nyloflex ACE 디지털 플레이트 호평 … 원가절감 뛰어나

세밀한 디테일 및 높은 콘트라스트
세척 위한 멈춤 및 다운타임 절감

■ Flint 그룹

Flint 그룹은 고개념 플렉소 및 플렛 톱 도트(flat top dot (FTD))등의 최신 플렉소 기술에 대응한 새로운 버전의 nyloflex ACE 디지털 플레이트를 선보였다.
Flint 그룹은 이 포토폴리머 플레이트가 이러한 기술들과 연관돼 사용되는데 최적화됐으며 더 세밀한 디테일과 높은 콘트라스트 이미지 및 더욱 더 부드러워진 비네트를 형성한다고 밝혔다. 그러한 결과로 세척을 위한 멈춤이 줄어들었으며 다운타임에 있어서의 낭비도 대폭적으로 줄어드는 추가적인 장점들이 발생했다.
Flint 그룹 플렉소 그래픽 북미지역 판매 이사인 Joan Cekovsky-Kaza는 “nyloflex ACE 디지털 플레이트는 뛰어난 클린 러닝 특성(clean running nature)이외에도 우수한 인쇄적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Flint 그룹은 제품 프로모션 기간중 인쇄인들에게 품질을 입증받기 위해 무료로 시험용 플레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관심이 있는 인쇄인들은 Flint 그룹의 웹사이트인 www.flintgrp.com/en/ACE_NEW.php에 방문해 플레이트의 무료 샘플을 요청할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용이 얼마나 절약될 수 있는가를 직접 체험할 수가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