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DLM i, 폭넓은 프린트 및 고속 인쇄 눈길

■ IIJ

Industrial Inkjet (IIJ)은 표준형 플렉소 프레스에 있어 소량생산을 더욱 경제적으로 할수 있게끔 최적화시켜 주는 고속 디지털 레이벌 모듈(DLM) i 시리즈를 론칭했다. 이 새로운 DLM은 표준형 플렉소 프레스에 완벽한 풀-컬러 디지털 프린트 시스템이며 분당 80m의 속도로 폭 넓은 기판위에서 프린트 할수 있다.
DLM은 거의 대부분의 플렉소 프레스에 설치되어질 수 있다. 또한 이것은 프레스상에서의 플렉소의 사용을 제약하지 않는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인라인 다이 커팅 유닛 또는 원단의 프리-프린트에 동기화 된다.
모듈들은 현재 Mark Andy Series 4150, 2200 및 P 시리즈 프레스, Gallus EM 280-410 버전과 Nilpeter F 및 FA 시리즈들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MPS, Comco, Focus 및 Webtron 프레스를 위한 모듈들은 모델 사양에 따른 조사후 주문에 따라 만들어진다.
프린트 폭은 72mm로부터 492mm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새로운 i 시리즈 DLM은 또한 최고속도에서 멀티-페이지 컬러 PDF를 포함한 완벽한 가변형 데이터 프린팅을 지원한다.
IIJ는 “i 시리즈가 프린트 속도 및 생산성에 있어서 커다란 증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플렉소 프레스에 설치했을 때 DLM은 상당히 작은 소량생산에 있어서도 경제성을 보증한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