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4-11 00:00:00
기사수정

PCW 50 lb, 인장강도 및 균일성 등 우수

■ Flexcon

Flexcon의 PCW 50 lb 크래프트 롤 형식의 릴리즈 라이너가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최대 30%의 재생용지가 사용된 리사이클 제품으로 Flexcon은 PCW 라이너를 천연 펄프로부터 생산된 라이너와 같은 가격대로 공급하고 있다.
PCW 라이너는 Flexcon의 SPEC 50K-8 라이너의 대체제품으로 공급되게 되며 최근에 공개된 겉표면에 광택 코팅이 된 폴리에스테르 필름인 Thermlfilm Nexgen 시리즈를 위한 릴리즈 라이너이다.
SPEC 50K-8과 유사하게 PCW 50K-8 라이너는 기존에 리사이클 프로그램을 통해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PCW 라이너는 SPEC 50K-8과 인장강도, 균일성, 부드러움, 캘리퍼스 지속성, 밀도, 투명도, 레이팔레트 특성 및 릴리즈 수준 등 동등한 기능적인 수행 능력을 갖고 있다.
Flexcon은 리-툴 다이, 오더 프레스 에드온 또는 다이커팅 방법의 변화, 수행 속도 또는 저장방식 등에 컨버터들의 생산 가능하고 변화 가능한 것들에 맞춰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백사이드 인쇄적성은 SPEC 50K-8제품과 같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