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5-09 00:00:00
기사수정

■DG press MachineS

DG press MachineS는 패키지 프린팅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웹-페드 옵셋 프레스인 Thallo를 론칭했다.
Thallo는 DG press ServiceS의 자매회사인 DG press MachineS에 의해 패키지 프린팅 시장에서 슬리브 기술을 극대화 하기위해 디자인 된 프레스이다.
DG press MachineS측은 옵셋에서의 슬리브 기술이 프린터 회사로 하여금 가변 사이즈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유닛 또는 카세트의 완전한 체인지 없이도 손쉽게 사이즈를 변화시킬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그리고 슬리브 기술이 각기 다른 반복적인 길이를 프린팅 하는데 있어 비용 대비 효율성이 뛰어난 방법이라고 전했다.
DG press MachineS는 “Thallo는 다양한 혁신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슬리브 옵셋 기술이 결합돼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자사는 슬리브 타입 옵셋 프레스의 새로운 가능성의 지향을 통해 10여년 이상의 생산 경험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이 분야에서의 최종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차세대 레벨의 옵셋에서의 슬리브 기술을 꾸준히 발전시켜 오고 있다고 말했다.
DG press MachineS는 이러한 프린팅 데크의 개념을 올해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되는 레이벌엑스포 유럽 2013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설명할 것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