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5-09 00:00:00
기사수정

LP130e 레이저 마킹 고정밀 고성능 시스템

■ Primera Technology

Primera Technology는 신제품 LP130e 레이저 마킹 시스템을 론칭했다.
LP130e 레이저 마킹 시스템은 이 회사의 기존 DL500e 듀러블 레이벌 프린터의 옵티마이징 된 버전으로 25% 더 빨라진 프린트 스피드를 제공한다.
이 제품 또한 레이저 마커블 테이프, 레이벌 및 태그의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다.
이 제품은 미 국방부의 IUID 프로그램 레이벌, 의료장비 및 헬스케어 장비를 위한 UDI 레이벌, 에어로스페이스 및 솔라 패널 레이벌, 아웃도어 장비용의 시리얼 태그 등 혹독하고 거친 어플리케이션에서의 광범위한 사용을 위한 레이벌과 태그의 빠른 인하우스 생산이 가능토록 디자인 됐다.
텍스트, 그래픽 및 라이너 또는 2D바코드는 130mm(5.1인치) 폭까지 스페셜 레이저 기판상에서 마킹 되어질 수 있다.
이 제품은 레이저로 마킹된 원단 보다 내구성이 일반적으로 떨어지는 잉크젯 또는 써멀 트랜스퍼 잉크 대신에 고 출력의 레이저를 사용한다.
이 제품의 기본적인 마킹 시스템은 높은 정밀성 및 시각성이 동반되는 특별히 디자인 된 레이저 다이오드다. 이같은 기술로 생산된 레이벌 및 태크는 메탈 플레이트 또는 라미네이트 된 수지 써멀 트랜스퍼 방식 레이벌을 대체할 수 있다.
레이벌 및 테그는 매우 튼튼하며 UV 광선의 노출이나 화학적 영향, 습기 및 섭씨 300℃의 열을 방지토록 하기 위한 라미네이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