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3-05-09 00:00:00
기사수정

Visique 슬리브 레이벌

소프트하고 강성도 커
탄력성 및 수축력 우수
절삭시 손실 방지

DOW 유럽과 PetroplastVinora AG는 Visique 스트레치 슬리브 레이벌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굴곡이 매우 심한 병 및 컨테이너 등의 레이벌 부착에 브랜드 업체들의 수요가 많은 점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Dow Performance Packaging의 레이벌 및 필름과 점착제 사업부 마케팅 매니저인 Karin Katzer는 “이 새로운 고성능 스트레치 슬리브 솔루션은 PetroplastVinora사의 blown film의 공압출, 프린팅 및 슬리브 제조에 대한 뛰어난 경험과 능력 및 우리의 우수한 폴리에틸렌 수지와 혁신적 디자인 노하우의 산출물”이라고 밝혔다.
Visique 레이벌은 5개에서 7개까지의 blown extrusion film의 레이어를 통합한 것으로 절삭시 손실을 최대한 방지하게끔 되어있다.
DOW측은 시험판 제품들이 매우 뛰어난 공정성을 보여줬으며 필름들이 소프트성을 가지면서도 강성도(stiffness)를 유지할수 있게끔 하도록 해서 콘테이너에 꼭 맞는 부착성을 제공할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Visique 스트레치 슬리브 레이벌은 DOW의 Elite AT 어드밴스드 폴리에틸렌 수지를 사용한다.
DOW측은 필름이 55~60%까지 확장될 수 있어 더욱 손쉽게 사용될 수 있으며 약 95%의 탄력적인 복원력을 갖고 있어 강한 필름 수축력을 통해서 늘어짐이 없이 늘 타이트한 부착력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이 필름은 매우 손쉬운 공정을 할 수 있도록 해주고 heat tunnel에 대한 필요성이 없어 생산 비용의 감소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를 감소시켜 준다. 또한 래핑에 늘 뛰어난 유지력을 제공한다.
DOW측은 Elite AT 어드밴스드 폴리에틸렌 수지를 통해 충격과 찢어짐에는 매우 강한 저항성을 가지면서도 인성(toughness)과 강성도(stiffness)를 모두 함유하는 얇은 blown film을 생산할 수 있다고 밝혔다.
DOW 유럽의 Kurt Brunner는 “매커니컬 특성 및 시각적 소구력을 가지면서도 더 얇아진 필름을 원하는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는 것을 최대한 돕고있다”고 말했다.
최초에 음료 시장을 타깃으로 개발되어진 고광택 Visique 스트레치 슬리브 레이벌은 현재 폭넓은 어플리케이션에 적용되어질 수 있다.
PetroplastVinora AG의 TS&D 프로젝트 매니저인 Thomas Galatik은 “스트레치 슬리브 레이벌은 매우 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부문이며 우리는 가까운 미래에 개인위생용품이나 가정용품 및 헬스케어제품들과 같은 폭넓은 부문의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그 사용이 매우 확산될 것이라는 중요한 잠재력을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 기술은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파크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AWA 인터내셔널 슬리브 레이벌 컨퍼런스에서 공개되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