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푸짐한 경품에 무상 AS까지 연장 - 브라더코리아, 공식몰 구매고객 위한 - 여름맞이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 유선 문서스캐너 BK기업은행에 공급
  • 기사등록 2019-07-29 13:43:18
기사수정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인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가 푸짐한 경품과 무상 AS기간 연장 등 역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라더측은 고객 사은행사로 개최되는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8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실시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처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행운의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꽝없이 전원 100%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슈피겐 코리아 고속 무선 충전기’, ‘모비넷 레트로 게임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가지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시리얼 등록 시, 무상 AS 기간을 1년 연장하여 총 2년의 무상 AS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야와키 켄타로 지사장은 “브라더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해 여름맞이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이것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경품 혜택을 누리고자 여름 이벤트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기회에 뛰어난 내구성과 가성비를 갖춘 브라더의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라더는 이달 1일에 IBK기업은행이 자사의 유선 네트워크 문서 스캐너 ‘ADS-3000N’ 450대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IBK기업은행 창구직원들의 업무능력 증대와 보다 효율적인 대고객 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관측된다. 

IP스캐너는 기존의 스캐너와 달리 PC와 USB의 연결없이 사무실의 공용 프린터처럼 랜선에 연결되어 영업점의 어느 창구에서나 사용이 가능한 스캐너이다. 금융권에서 IP기반 네트워크 스캐너를 도입한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ADS-3000N은 중요 문서를 중단 없이 스캔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Scan to 기능을 이용해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네트워크 폴더 및 원하는 위치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업무 흐름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크게 높여준다. 

즉, 중앙 PC에 로그인하지 않아도 네트워크 스캔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력 개입을 최소화하고, 여러 팀, 부서간 정보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파일, 이미지, 네트워크, OCR 소프트웨어, 쉐어포인트(SharePoint), USB 호스트, FTP, SFTP 등으로 정보 공유 를 돕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7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